편의점 CU가 오는 6월2일 새벽 4시(한국시간)에 열리는 2018-2019 유럽클럽축구 결승전 토트넘-리버풀 경기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토트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CU 제공

CU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 3일 동안 빙그레와 함께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를 열고 축구팬들과 함께 결승전에 진출하는 손흥민 선수를 응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승전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골과 어시스트 예상 활약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손흥민 선수가 광고모델로 출연해 국내는 물론 해외 축구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된 빙그레 슈퍼콘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춘 응모자 중에서는 별도로 총 10명을 추첨해 최신 아디다스 축구화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CU는 새벽 잠을 설치더라도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겠다는 축구팬들을 위해 흥을 돋울 수 있는 인기 야식 메뉴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뉴는 장충동 머릿고기, 장충동 쫄깃한 편육, 장자 미니족발, 훈제 닭다리, 숯불후랑크꼬치, 한입에꼬치바 총 6종이다. 포켓CU에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해당 상품들을 33~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결승전은 한국시간으로 새벽 4시에 열림에도 불구하고 유럽클럽축구 결승전에서 박지성 이후 8년 만에 한국 선수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한편 CU는 해당 이벤트 외에 6월 한 달간 포켓CU를 통해 넷마블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의 게임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5성 파이터 및 배틀카드 확정 티켓, 게임 내 재화인 루비와 골드 등 다양한 쿠폰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