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모델 8인을 공개했다.
업계 최초로 ‘인스타그램 LIKE(좋아요)’로 진행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를 통해 8인을 선정했다. 이들은 총 2400만원의 상금(1위 1000만원, 2~8위 각 200만원)을 받고 3개월 동안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화보 및 영상 콘텐츠 홍보/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에잇 바이 미’의 1위를 차지한 바누는 스페인 국적으로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꿈꾸는 청년이다. 특유의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6352개의 ‘좋아요’를 받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재미로 시작해 본 에잇세컨즈 일반인모델 선발 콘테스트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했고 내안에 또 다른 나를 발견한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위부터 8위까지는 ’쥰나의 행복한 하루’ 유튜버 스타 이주은, 모델 지망생 서민준, 패셔니스타 교육자를 지향하는 이정환, 남친룩의 정석 신윤제, 대한민국 대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꿈꾸는 전가영, 인스타 팔로워 10만을 희망하는 최연소 도전자 최은아, ’뼛속까지 모델’로 인정받은 박기문 등이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4월15일부터 한 달 반 동안 SNS를 통해 ‘에잇 바이 미’ 캠페인을 진행했고 일반인 모델 신청자는 약 4000명, TOP 20을 뽑기 위한 1차 투표 참여자 6만6000명, 최종 8인 선정을 위한 파이널 투표에 4만9000명이 참여하는 등 밀레니얼 및 Z세대에게 흥미와 관심을 이끌며 성황리에 최종 8인을 선정했다.
사진=에잇세컨즈 제공
관련기사
- GOT7(갓세븐), 한터 5월 앨범차트 1위+美빌보드 호성적...글로벌 대세 입증
- NCT 127, 美 대형 콘서트 '서머킥오프' & '와즈마타즈' 접수(ft.할시-엘리굴딩)
- ‘0.0MHz’ 정은지-이성열, 亞 판매국 6월 동시개봉 확정..세계관객 만난다
- SK 이케인, 오늘(4일) '다익손 웨이버'로 키움전 선발...1군 데뷔 기대↑
- 미샤, 여름맞이 1+1 세일...동일 라인아니여도 '교차증정' 가능
- 유노윤호, 브이로그 ‘RGB : 리얼갬성방송’ 공개...기획-연출-촬영 참여
- 손익분기점 돌파 '기생충', 봉준호 감독 최고 흥행작 '괴물' 넘을까
-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이동건, ‘어리둥절’VS‘분노’ 상반된 표정 눈길
- 임수정X장기용, 몽환美 가득...‘케미폭발’ 화보 비하인드
- 서울시티투어버스, 광화문매표소 새단장...기념이벤트 진행
- 2030세대 54%, 1인당 1회 30만원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지원' 찬성
- '엑스맨: 다크피닉스' 개봉 D-1, 시리즈 피날레 관람포인트 3
- 완벽 바캉스룩 원한다면? 포인트는 ‘코랄’...스타일링 꿀TIP
- '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 깜짝 선물 인증 "선배님 감사합니다♥"
- ‘퍼퓸’ 신성록-고원희, 코믹스런 ‘한지붕 두밥상’ 포착...‘정체발각’ 위기넘겼나
- 금요일(7일) 날씨, 전국 강수확률 최대 80%...징검다리 휴가계획 취소?
- 헝가리 유람선 침몰, 3일 수습 시신 '韓 50대 여성' 확인
- 1인가구 & 2030세대, '통수박 No' 절단-특화수박 구매↑
- 블랙야크, ‘차인철X야크아이스’ 냉감 컬렉션 출시
- 로지컬리스킨, 선에센스 ‘하이드로 멀티쉴드’ 출시...할인·마스크팩 증정
- ‘네일덕후’ 태연, 젤라또팩토리 광고 2편서 상큼발랄 매력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