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네 번째 협업한 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큐피드 러브’를 테마로 브라운과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토트백, 네임택 및 목베개 등 여행에서 꼭 필요한 5가지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캐리어는 브라운과 코니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뛰어난 퀄리티의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했으며 내부 라이닝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더블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매립형 TSA 잠금장치로 보안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까지 자랑한다. 특히 캐리어 구입 시 별도로 판매하는 캐릭터 러기지택도 함께 제공한다.

별도 구매 할 수 있는 러기지 커버는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브라운과 샐리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목베개는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소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인형 모형으로 변형해 가방이나 손잡이 부분에 부착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은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토트백도 선보인다.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토트백은 브라운과 코니를 생동감 있게 표현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수납공간도 다양해 활용도가 높다.

신규 컬렉션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캐리어는 25만8000~34만8000원, 캐리어 커버 3만8000~4만8000원, 토트백 7만9000원 등이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