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해지는 햇빛과 자외선은 야외활동을 힘들게 한다. 특히 장시간 필드를 누벼야 하는 골퍼들은 더더욱 지치기 마련. 여름철 필드는 자외선과 습도가 높아 쾌적함을 유지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기능성까지 갖춘 필드룩이 필요한 골퍼들을 위해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스타일별 ‘쿨링 라운딩룩’을 소개한다. 캐주얼과 스포티,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자.

먼저, 캐주얼한 라운딩룩 스타일을 원한다면 라일락 색상의 ‘언발란스 피케 티셔츠(1HCTSM9162)’를 눈여겨 볼 것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비대칭 컬러 배색과 변형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로,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하며 항균 가공으로 여름철 땀냄새를 방지해준다.

여기에 다크 네이비 색상의 ‘카나비 패턴 팬츠(1HCPNM9125)’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라운딩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은은한 잔 체크 패턴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며 피케 티셔츠와 매치해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룩을 원한다면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청량감을 뽐내자. ‘모션 포인트 반팔 티셔츠(1HCTSM9384)’는 소매 부분에만 블루 배색을 적용한 깔끔한 스타일의 화이트 피케 티셔츠로 접촉 냉감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피부와 맞닿는 부분의 체온을 낮춰준다.

신축성도 뛰어나 움직임이 편안하며 스윙 동작에 최적화됐다. 화보 속 이서진처럼 그레이 컬러의 ‘모션 패턴 팬츠(1HCPNM9320)’와 티셔츠의 포인트 색상과 같은 블루 썬캡을 매치하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세련된 포인트 룩을 선보일 수 있다.

사진=힐크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