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늘(7일)부터 30일까지 19 S/S 컬렉션 시즌오프 세일에 들어간다.

사진=비비와이비 제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아이템 ‘마체 틴디백’과 데일리 가방으로 착용 가능한 ‘틴디 스퀘어백’, 주얼리 브랜드 아느작와의 컬래버레이션 이어링 4종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3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비비와이비의 2019 S/S 컬렉션은 ‘캔’과 ‘캠페인’ 두 단어를 결합한 ‘캔페인’이란 시즌 콘셉트로 무분별하게 혹은 함부로 버려지는 캔에 감정을 유니크하고 키치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다양한 캔의 쉐입으로 재치 있게 재해석한 틴디백 라인을 선보였다.

어느 때보다 더 큰 할인 폭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소 눈여겨봤던 비비와이비의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고 있어 더욱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시즌오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와이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W컨셉, 무신사 스토어,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오씨오,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