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3: 파라벨룸’ 안에 ‘악녀’가 있다.

사진='존 윅 3: 파라벨룸' 정병길 감독 추천 영상 캡처

다시 돌아온 시그니처 액션영화 ‘존 윅 3: 파라벨룸’이 ‘악녀’를 연출한 정병길 감독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존 윅 3: 파라벨룸’은 현상금 1400만달러를 노리는 전세계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존 윅(키아누 리브스)의 평화를 위한 마지막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이번 추천 영상은 ‘악녀’를 통해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정병길 감독이 ‘존 윅 3: 파라벨룸’을 강력 추천해 눈길을 끈다.

앞서 ‘존 윅 3: 파라벨룸’을 연출한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악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다. ‘존 윅 3: 파라벨룸’ 속 오토바이 장면은 ‘악녀’에 대한 헌정이다. 영감을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더 멋진 장면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했다”고 밝혀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병길 감독은 “‘존 윅’ 시리즈는 모두가 좋아하는 시리즈이지만 나도 굉장히 좋아하는 시리즈다”라고 전하며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과 키아누 리브스가 ‘악녀’를 좋게 봐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악녀’로부터 깊은 영감을 받아 독보적인 시그니처 액션을 완성시킨 감독과 배우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두 감독 모두 액션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감독으로 손꼽히는 만큼 서로의 작품을 참고하며 더욱 강렬한 액션과 작품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악녀’ 정병길 감독이 강력 추천하는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은 6월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