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물놀이를 앞두고 있다면?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노쿨링, 다이빙 등 물놀이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 마련됐다.

7일 쿠팡이 ‘수영, 수상스포츠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테고리 개편은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물놀이시즌이 다가오면서 관련 용품들에 대한 고객 구매 니즈에 맞춰 준비됐다.

쿠팡은 쇼핑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치웨어,래쉬가드 ▲실내수영복 ▲물놀이용품 ▲수영용품 ▲스노쿨링,다이빙 ▲아쿠아슈즈 ▲서핑,수상스키 ▲고무보트,카누 총 8개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특히 물놀이용품 카테고리를 더욱 세분화했고, 성별로 구분했던 수영복 카테고리도 실내, 비치용 용도별로 변경해 다양한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3일까지 비치웨어 최대 10% 즉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 ‘벤디스 남성용 단색 비치팬츠’, ‘벤디스 여성용 비치 원피스 릴리’, ‘더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등이 있다.  블레이드가 최적 각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력을 자랑하는 ‘마레스 아반티 엑셀 오리발’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쿠팡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아동 5대 래쉬가드 브랜드전’, ‘수영복 브랜드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