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이 김준한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6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극본 김은/제작 제이에스픽쳐스) 12회가 시청률 9.8%(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수목 드라마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정인(한지민)과 유지호(정해인)의 마음을 눈치챈 권기석(김준한)이 경계심을 드러냈다. 권기석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며 그녀의 집앞을 찾아와 붙잡았다. 단호한 이정인의 모습에도 권기석은 집 안에 있는 누군가의 존재에 묘한 불길함을 느끼면서도 자신에게 시간을 달라는 말로 아슬아슬한 관계의 끈을 붙잡았다.

유지호가 이정인과 함께 있었다는 사실을 눈치 챈 권기석은 그를 향해 은근한 견제를 펼쳤다. 권기석은 그녀의 집에 갔던 사실을 고백한 유지호에게 “너인줄 알았으면 그냥 들어가서 정인이하고 화해도하고 그럴껄”이라고 말하며 그를 자극했다. 권기석의 도발에 불편함을 느낀 그는 “그러게요. 확 까놓구 얘기할 껄”이라고 답하며 서로를 향한 묘한 긴장감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정인은 동생 이재인(주민경)에게 유지호를 향한 마음을 고백, 쉽게 정리되지 않는 권기석과의 관계와 유지호를 향해 깊어진 마음 사이의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런 가운데 유지호는 운동이 끝난 후 권기석과 함께 뒷풀이 자리로 이동하며 또 한 번 미묘한 신경전을 이어갔다.

권기석은 “너 만나는 여자 있다며?”라는 말로 그를 자극, 의미심장한 대화를 이어갔다. 팽팽한 긴장감이 이어지던 중 갑자기 걸려온 이정인의 전화를 받게 된 유지호는 권기석과 함께 있다는 말에 전화를 끊으려는 그녀에게 “끊지마”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 긴장감을 더욱 높였다.

이정인과 유지호의 서로를 향한 마음이 점점 드러나는 가운데 두 사람의 현실적이고 애틋한 멜로를 그리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매주 수,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