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한 국내 최대 중소 쇼핑대전인 ‘아임스타즈 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임스타즈(I’M Stars)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들의 시장 진출을 돕는 통합판로지원시스템이다.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진행해 올해 3회째를 맞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이 스타 상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열고, 광고, DM 발송 등을 지원하며 협력한다.

G마켓은 신선/가공/건강식품, 패션/뷰티, 가전과 각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약 200개, 옥션은 약 180개 상품을 선보인다. 수제 생돈까스, 한방코다리찜 등 인기 먹거리부터 셀프 네일 스티커와 슬랙스 등 간편한 패션/뷰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밴드 또는 목걸이 형태로 편리하게 착용 가능한 휴대용 모기퇴치기 등 계절 아이디어 상품들도 선보인다.

또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중소기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매일 지급되는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할인폭이 더 커진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아임스타즈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