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시즌2’ 오만석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MBC 첫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는 시즌제를 이끌어가는 노도철 감독,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민지은 작가의 재회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범죄는 진화했지만 까칠법의학자 백범(정재영), 열혈신참 검사 은솔(정유미), 베테랑 검사 도지한(오만석)의 돌아온 리얼 공조로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큰 줄거리 안에서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오만석은 이도국(갈대철)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동부지검팀 정유미와 박준규(강동식), 박희진(천미호), 김영웅(양수동)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속마음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으며 묘한 기류를 자아내고 있어 이들이 대립하게 된 사건의 전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차장 검사의 힘으로 부장 검사 직위까지 올라간 이도국이 연수원 동기 시절부터 열등의식이 강했던 오만석의 수사에 협조적일지, 사사건건 간섭하며 오만석을 당황하게 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의를 지키는 진짜 검사가 되는 보람을 깨달은 오만석이 반대 성향과 이념을 가진 이도국과 본격적인 갈등을 보일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사사건건 간섭하는 이도국의 훼방에 오만석의 수사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노도철 감독은 “‘검법남녀 시즌2’가 본격적인 에피소드로 돌입하게 되면서 기존 인물들의 범위에서 조금 더 넓어져 새로운 캐릭터들과의 갈등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인물들의 팽팽한 대립구조가 어떤 모습으로 극을 재미를 더하게 될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고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하는 ‘검법남녀 시즌2’ 5, 6화는 오늘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