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한지민, 김준한에 "이미 사랑 아냐, 정해인 일 간섭하지 말 것"(봄밤)

한지민이 김준한에 진짜 헤어지는 이유를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는 이정인(한지민)이 권기석(김준한)에 헤어지는 진짜 이유를 밝히며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석은 유지호(정해인)에 이정인과 만난다는 사실을 직접 들었다. 이후 정인을 찾아간 기석은 "그동안 네가 많은 일 참아주고 눈 감아준 것. 이번에는 내가 그렇게 할 것이다. 너도 잊어버려라"고 했다. 하지만 정인은 "나 실수 아니다. 진심이야 유지호씨한테"라고 했다.

화가 난 기석은 차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 그는 "달라진 것 없다. 다 잊어버릴 거고 너도 그렇게 해야돼"라고 재차 정인을 설득했다. 그럼에도 정인은 "잔인하게 들려도 어쩔 수 없다. 난 그렇게 해야한다"고 말했다.

기석은 "동정이고 연민이다. 유지호가 가당키나해? 너 지금 해서는 안될 일을 하고 있다"고 했고, 정인은 "지호씨 이전에 오빠하고 헤어질 생각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기석이 정인을 위해 헤어지지 못한다는 말에 정인은 "난 이미 헤어졌다. 정말로 날 위한다면 헤어지자는 말 무시하지마라. 이게 무슨 억지냐"고 했다. 기석이 "나는 노력하는 것이다. 우리 둘을 위해서"라고 답하자 정인은 "그 정성을 왜 이제와서 하냐고. 지까지게 화내봐야 내일 만나서 하면 또 풀려. 못이긴척 맞춰주는게 사랑인 줄 알았던 내 자신이 한심했다"고 진짜 이별의 이유를 밝혔다.

정인은 "오빠랑 나 똑같이 자만했다. 유지호는 내일이다. 간섭하지마라"라고 경고했다. 이어 '"오빠한테 미안한건 딱 한가지야. 이미 사랑이 아닌데 사랑한 척 한거.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해"라고 사과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봄밤' 정해인, 김준한에 "한지민과 만나는 중, 선배가 날 우습게 봤다" icon김주하, 땀 뻘뻘 흘리며 '뉴스8' 진행 중 돌연교체...시청자 '건강 우려' icon에버글로우, '수미네반찬' 군부대편 지원군으로 출격 "최선을 다할 것" icon오창석 "윤소이에 미련없어, 양지물산 삼킬 것"...본격 복수심에 불탔다 icon윤소이, 양배추츱 건네는 오창석에 혼란 "저 모르시겠어요?"(태양의계절) icon[현장] 댄스뮤지컬 '번더플로어', "강남스타일 말춤 동작 포함" 기대감 고조↑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최광재 부부 정식 초대 '성공한 투자자 변신' icon[현장] 댄스뮤지컬 '번더플로어' 감독 피타로비, "한국 팬 그리웠다" icon낚시웨어도 ‘필환경’ 시대...친환경 자외선차단 제품 러시 icon뮤지컬 ‘스쿨 오브 락’, 주얼리·향수와 만나다...썸머 이벤트 개최 icon조기성,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MV 출연…이별감성 폭발 icon올해 장마 7월초 시작, 평년보다 일주일 늦어...물난리 대비 필요 icon라벨갈이 디자이너, 중국산 1만원 의류를 백화점에서 7만원에…검찰로 송치 icon배스킨라빈스, '토이스토리4' 캐릭터 우산 프로모션...우디-버즈를 내 손에! icon홍현희-제이쓴 부부 토크콘서트...웨딩북 청담, 오픈 100일 기념파티 icon황교안 “외국인 근로자, 내국인과 똑같은 임금 공정치 않아” 차별 발언 논란 icon배달의민족, '유명인 쿠폰논란'에 제공 중지 "진심으로 사과...꾸짖어달라" icon'성희롱 발언' 감스트, 사과 영상 게재 "미성숙한 발언 잘못...반성 시간 갖겠다" icon‘바람이분다’ 윤지혜, 김하늘에 감우성 알츠하이머 고백 “미안해’ icon정해인, 한지민의 "사랑한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눈물(봄밤) icon장기용, '실검 1위' 충격 받은 임수정에 "남탓 해라" 위로(WWW) icon정해인, 한지민에 달콤 첫 입맞춤 "누가 안아주래?"(봄밤) icon'WWW' 임수정, 검색어 조작된 사실 알고 분노...이다희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해" icon'단하나의사랑' 김명수, 신혜선에 "성우, 마지막까지 네 생각했을 것" 위로 icon지승현, 임수정 실검조작 배후였다 "전혜진 공격하면 없앨 것"(WWW) icon임수정X이다희, 지승현 차 박살냈다...돈다발 던지며 "이걸로 새차 사라"(WWW) icon김명수, 신혜선에 "사랑해"...천벌 각오한 고백 후 키스(단하나의사랑) icon윤수현 "'연예대상'서 '천태만상' 회자돼 감사했다"(라스) icon남진 "황제보다 오빠 부심, 하이파이브 잘못해 뺨 맞기도"(라스) icon'골목식당' 캅국수집 사장 "1년 전 화재 피해, 10원도 못 건졌다" icon백종원 "칼국수 마니아라면 한 번 경험하길, 누룽지 같은 맛"(골목식당) icon'골목식당' 백종원 "타코·브리토 죽도 밥도 아니다" 혹평 icon코드 쿤스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