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여름 프로모션 ‘제주 식도락여행’과 창립 42주년 기념 ‘핫써머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제주 식도락여행’에서는 제주 각 지역의 신선한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별미를 선보인다. 시원한 물회와 문어라면, 자리 조림, 제주 고사리, 멍게, 돌문어, 흑해삼, 키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산삼 배양근과 다양한 약재를 넣고 정성스럽게 끓인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뚝배기 삼계탕을 즐길 수 있다.

창립 4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핫 써머 빅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다정에서 점심 또는 저녁을 이용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삼다정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함께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 와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 이뤄진다.

한편 삼다정은 제주도 내 특급호텔 최초로 신선한 재료를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제주의 멋을 담은 격조 높은 공간에 비즈니스·가족 모임을 위한 7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혼자 여행하는 투숙객 또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혼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13석 규모의 1인 테이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