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비건 전문 존'을 오픈했다.

헬로네이처가 오픈한 헬로네이처 비건존은 국내 비건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보다 간편한 비건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비건이란 동물성 제품을 섭취하지 않는 식습관을 지닌 이들을 말한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비건 인구는 약 150만 명에 달하지만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만한 비건 쇼핑 인프라는 부족한 실정이다. 헬로네이처는 이러한 현실에 주목, 자사의 다양한 상품군과 새벽배송 서비스를 기반으로 쉽고 빠른 비건 장보기를 가능하게 한다. 

헬로네이처는 비건존을 통해 주력 분야인 식품은 물론 생활용품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비건 장보기를 제공한다. 신선식품, 간편식, 베이커리, 스낵/아이스크림, 시리얼, 조미/양념/오일, 음료, 대체식품, 생활용품의 9가지 카테고리에 약 200개의 상품이 오픈과 동시에 라인업을 마쳤다. 주요 상품들은 연잎영양밥, 비욘드미트, 채식 라면, 채식 만두, 비건 맛김치, 비건 도지마롤, 면 생리대, 스피아민트 치약 등이다. 

비건존에서는 비건들의 주식인 채소, 과일, 견과류 등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 새벽배송을 통해 보다 신선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헬로네이처는 비건존 내에 고객 목소리를 듣는 창구를 마련해 비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헬로네이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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