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렌탈할 수 있다.

사진=스마트렌탈 제공

스마트렌탈이 22일부터 31일까지 무더위를 대비하는 방법으로 집 안 공기를 시원·쾌적·청결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Air 힐링 필수템’ 3종을 업계 최저가로 추천한다.

먼저 시원한 여름을 위한 대표 가전 ‘에어컨’이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바람문을 무풍패널 안으로 숨겨 제품을 작동할 때나 꺼둘 때나 변함이 없어 마치 인테리어 가구와 같은 느낌을 준다. 약 1.5배 더 많아진 20만개의 마이크로홀이 폭염에도 하루 종일 시원한 와이드 무풍냉방을 제공한다. 또한 인공지능(AI) 빅스비가 스마트폰 음성 명령으로 원격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하며 실내외 환경까지 고려해 최적의 쾌적함을 찾아준다.

습한 장마철에 쾌적함을 위해 꼭 필요한 ‘제습기’도 있다. ‘위니아 에어테리어 제습기’는 균형 잡힌 건강 습도를 만들어준다. 효과적인 습기 제거 기능은 물론 건강한 공기를 만들어주는 ‘플라즈마 이온’이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해 공기를 정화시켜준다. 특히 눅눅한 장마철 구석진 곳에 두면 곰팡이 억제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실내 청정을 위한 ‘공기청정기’ 제품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는 3방향 입체 청정이 가능하다. 미세한 입자를 정밀하게 감지해 미세먼지의 농도까지 알려주며 필터 세이버로 경제적인 필터 관리가 가능해 필터 수명을 최대 2배까지 늘려 경제적 부담도 줄여준다. 이 제품 또한 인공지능 빅스비로 스마트폰 음성 명령, 원격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