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예능돌 상을 차지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24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혜리가 여자예능돌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품에 안았다.
걸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혜리는 이후 드라마, 예능,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에 10~2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고정 패널로 출연해 번뜩이는 재치와 입담, 먹방이고 있다. 또 화장품, 식품, 액세서리, 제약, 숙취해소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며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대규모 시상식으로 인지도, 매출, 신뢰도 등을 기준으로 후보들을 선정한 후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투표 결과 혜리는 10~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혜리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으로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프로그램 관계자 분들과 여기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 밝은 에너지 많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며 기쁜 목소리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혜리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tvN ‘청일전자 미쓰리’의 타이틀 롤로 낙점, 말단 경리에서 한순간에 회사의 대표가 된 이선심 역으로 출연한다.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ING
관련기사
- 조성진·조수미·안드라스 쉬프...클래식★들, 인천상륙작전
- 이대 백반집, “이건 사기 아닌가요?” 가짜 백종원 솔루션 등장
-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지수X정채연, 케미 화보 "시즌2서 명확한 감정 드러날 것"
- 뉴이스트, '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올해의 男아이돌' 쾌거
- 뉴이스트-아이즈원-세븐틴…‘엠카’, 오늘(25일) ’KCON 2019 NY‘ 공개
- 이금민, 맨시티와 2년 계약...지소연-조소현 이어 韓선수 3번째 영국行
- '대세 유튜버' 박막례할머니X써브웨이, 주문 도전&먹방 콜라보 영상 공개
- ‘조선생존기’ 서지석, 택배기사 한정록으로 첫 등장...심폐소생 성공하나
- '나랏말싸미', 디즈니 강세 눌렀다!...개봉 첫날 韓박스오피스 1위
- 설인아X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청춘 로맨스 기대감↑…환상의 케미
- 대세 걸그룹 '있지(ITZY)', 시선 사로잡는 립메이크업 화보 공개
- '나쁜녀석들: 더 무비' 김아중, 수사과 新브레인 등극...사기꾼 연기 기대↑
- '훈남의 정석' 김영광, LA화보서 훈훈 비주얼 완성...차기작 액션영화 준비 중
- '우리집', 윤가은 감독표 감동 이야기...'공감 자극' 메인예고편 공개
- ‘보이스’ 태국 리메이크·총 56개국 TV VOD 판매 ‘글로벌 열풍’
- ‘해투4’ 박연수 “송종국, 남자친구 이야기 할 정도로 편한 사이”
-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김소현-정가람-송강 ‘좋알람’ 동기화 완료
- '원픽' 애니 '레드슈즈' 개봉 맞이, 월드클래스 프로덕션 영상 전격 공개
- 정부, 日수출규제 "정치적 보복"...WTO서 일본 대화 요구
- 도미노피자 '1+1', 화·목요일 프로모션...7월 단 2번 남은 기회
- 강다니엘, 오늘(25일)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공개...퍼포먼스 진화 눈길
- ‘타인은 지옥이다’ 이정은부터 이중옥까지, 소름끼치는 ‘고벤져스’ 싱크로율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9월 출시...테스트 강화 →유효성 검증
- 믿듣맘무 마마무-청량돌 청하, ‘2019 MGMA’ 스페셜 스테이지 꾸민다
- '얼굴천재' 차은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10분 안에 빠져든다"
- 안다르 고맙데이, 시즌오프 5000원 할인 쿠폰...여름휴가 지원금 댓글 이벤트도
- '엑시트'X이승환, 엔딩송 '슈퍼히어로' MV 눈길...31일 음원 공개
-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K팝 최단 기록
- '데뷔 임박' 로켓펀지 수윤, 데뷔 콘셉트 필름 공개...걸크러시 매력 폭발
- ‘뽕 따러 가세’ 송가인-붐, 세 자매 효심에 오열사태…감동의 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