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에 어울리는 ‘말차 레모네이드’ ‘핑크베리 유스베리’ 등 티바나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말차레모네이드’는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과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인 레모네이드 음료이다. ‘핑크베리유스베리’는 유스베리 티와 망고, 생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미의 아이스 티 음료로, 티바나 특화 매장 전용 음료로 처음 출시 이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

스타벅스는 8월 한 달간 티바나 음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에는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YOUR #TEAVANALIFE(당신의티바나 라이프)를 주제로 하는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를 위해 페스티벌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8월 2일부터 더종로R점과 강남R점 두 곳에서 선착순 2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2만원으로 1인당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은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티바나 스페셜리스트의 가드닝 퍼포먼스, 티바나 칵테일 퍼포먼스, 룰루레몬과 함께 하는 요가 클래스, 에릭남 라이브 뮤직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YOUR #TEAVANALIFE 기념 티셔츠, 코스터, 반다나 등도 증정하며 현장에서 티바나 바를 통해 다양한 푸드 케이터링과 티바나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8월 13일부터 티바나 프로모션 음료 1잔과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타이벡 소재의 티바나 이지백을 세트로 구성해 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어 22일부터 티바나 음료 1잔을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집이나 직장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티바나 스트레칭 밴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