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로 인해 피로가 쌓이고 식욕이 떨어지는 여름을 맞아 닭가슴살 쇼핑몰 랭킹닭컴이 여름을 맞아 닭가슴살 8종 깜짝쿠폰 지급 및 다양한 혜택의 ‘8로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먼저 기획전 시작 이후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 방문 고객들은 로그인과 동시에 깜짝 쿠폰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총 8개 제품의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8종 제품은 맛있닭 프로틴, 한끼브리또, 한끼만두, 한끼핫도그, 한끼피자, 맛있닭 탕수육, 신선애 설도, 러브잇 소스 닭가슴살로, 기본적인 닭가슴살 제품을 비롯해 랭킹닭컴에서 최근 닭가슴살을 활용해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 HMR 제품들이 포함됐다.

또한 베스트셀러 ‘맛있닭 스테이크’ 33% 할인을 비롯해 ‘한끼볶음밥’ 3배 적립, ‘더프레시 와인 훈제 닭가슴살’ 3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랭킹닭컴은 이번 8월 기획전에서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운동 프로젝트 ‘직CAN DO IT’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기관리 앱 TLX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4000여 개의 제휴시설을 갖춘 TLX 이용권 30PASS를 당첨자들에게 증정한다. 한 팩으로 간단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맛있닭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 또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응모 기간 내 랭킹닭컴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직장생활의 힘든 점을 댓글로 적으면 완료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