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총 6종으로 전 연령대에게 적합한 검은콩 두유 라인과 어린이부터 2030 젊은층, 시니어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췄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검은콩 두유 제품으로는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두유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영양 성분을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 참깨 두유, 베지밀 B에 청정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검은콩이 만난 프리미엄 블랙 두유인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를 준비했다.

또한 시니어를 위한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코코넛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니어 전용 맞춤형 음료인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두유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올해 초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해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정식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