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족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쿠팡이 커피-차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행사에 돌입한다.

26일 쿠팡이 홈카페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고객 마케팅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규모로 약 52만개의 커피, 차 및 관련 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커피/원두/캡슐/라떼’와 ‘전통차/허브’ 코너로 세분화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또 ‘나만의 커피&원두’와 ‘애프터눈티&다도’ 페이지를 오픈했다. 나만의 커피&원두에서는 ▲커피 맛&향 별 믹스커피 고르기 ▲원산지&분쇄도별 원두 고르기 ▲호환기종별 캡슐 고르기 ▲디카페인 고르기 등 커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애프터눈티 &다도는 분말, 티백, 액상 등 형태별로 차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리뉴얼 기념 ‘커피 & 티 페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이 원두, 캡슐, 믹스커피, 차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한편, 쿠팡은 이밖에도 홈카페는 테마관을 운영하는 등 6만여 개 로켓배송 셀렉션을 포함해 74만개 이상의 방대한 셀렉션을 마련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