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워크의 가을 감성 가득한 영상 화보집이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후 ‘제이워크 四四分期 (사사분기) – 가을 운동회’ 영상 화보집 발매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10월 공개되는 화보집의 예약 판매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한 초등학교에서 촬영된 ‘가을 운동회’는 제이워크가 더 왕성한 활동을 하기 위해 체력을 단련시키며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과정이 담겼다. 제이워크는 주어지는 미션 수행을 통해 멤버 간 호흡을 확인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선선한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이번 화보는 총 160페이지에 달하며, 포스트 카드(굿즈) 등이 함께 패키지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표지는 각각 가 버전, 나 버전으로 알차게 준비됐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김재덕과 장수원은 청자켓을 완벽 소화하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김재덕과 장수원은 2002년 제이워크를 결성해 '서든리'(Suddenly), '섬데이'(Someday), '여우비'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다. 제이워크의 영상 화보집 ‘제이워크 四四分期 (사사분기) –가을 운동회’는 정식 발매일인 오는 10일부터 YG SELECT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