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11월 15일 콘서트 영화 중 최초로 CGV 특별관 전 포맷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아이즈 온 미: 더 무비' 포스터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아이즈원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 인 서울’ 공연 실황부터 무대 뒤 모습을 CGV 특별관 전 포맷으로 생생하게 즐겨볼 수 있는 영화다.

데뷔하자마자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은 아이즈원은 지난 6월 7일 한국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특히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는 2일에서 3일로 공연 회차를 늘리며 시야 제한석까지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영화는 이처럼 폭발적인 열기를 보였던 아이즈원 첫 단독 콘서트 무대부터 콘서트를 준비하는 소녀들의 모습까지 담아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첫 콘서트에서 화려하게 빛났던 아이즈원 12명 멤버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이번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그동안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콘서트 영화들 중에서 최초로 CGV 특별관 전 포맷(스크린X & 4DX & 4DX with ScreenX) 개봉을 확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크린X에서 3면으로 펼쳐지는 스크린을 통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면 4DX와 4DX with ScreenX에서는 이러한 현장감과 함께 공연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오락적인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다.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CGV 스크린X, 4DX, 4DX with ScreenX, 2D 상영관에서 1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