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또 한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예슬은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전 세계 힙스터들이 애정하는 도시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한예슬은 그 동안 보여주었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이미지와 정 반대되는 다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단 한컷으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낸 한예슬의 이번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역시 한예슬’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로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한예슬은 이번 화보를 통해 데님, 체크, 레오파드 등 기본적인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소화함은 물론 데님 아우터, 스웨이드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엣지 있는 겨울 패션을 예고했다.

매 화보 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며 자타공인 화보 장인으로 자리한 한예슬은 이번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통해 또 한번 진가를 발휘했다.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패션의 아이콘으로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늘 새로움을 전달하는 한예슬이 선보일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예슬은 메이크 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의 대표직을 맡아 예능 MC로 도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