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종과 김설현이 JTBC ’온 캠페인’의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사진=JTBC 제공, 싱글리스트DB

JTBC ‘온 캠페인’이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3~24일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복효근 시인의 작품 ‘틈, 사이’를 인용했다.

찻잔의 물을 새지 않게 하는 보이지 않는 틈, 차가운 눈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미세한 틈처럼 ‘틈이 있어 더 단단한 하나가 된다’는 시의 의미에 가을의 계절감을 더했다. ‘마음을 켜고 함께 걸어갑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도 함께 담았다. 영상은 JTBC 브랜드 디자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 출연 중인 배우 양세종, 김설현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영상을 통해 시 구절와 채널 메시지를 읽는 두 배우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나의 나라’에서 각각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무사 서휘와 지혜롭고 정의로운 여장부 한희재로 열연 중인 두 사람이 이번 영상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JTBC 제공

‘온 캠페인’ 영상은 그동안 JTBC ‘눈이 부시게’에서 2인 1역을 맡았던 배우 김혜자와 한지민, ‘열여덟의 순간’의 주인공 배우 김향기와 옹성우 등 같은 작품에 출연한 두 배우의 목소리를 함께 담아왔다.

한편 JTBC ‘온 캠페인’은 글자 ‘온(溫)’이 가진 다채로운 의미를 반영해 세상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매번 계절이나 시기에 어울리는 시구를 인용하여 영상으로 그려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