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31일)은 서양을 넘어 세계의 축제가 된 핼러윈 데이다. ‘분장’ 하면 핼러윈, ‘핼러윈’ 하면 분장이다. 즐거운 이날을 맞아 뷰티 브랜드가 전개하는 특별한 이벤트 중 한 가지를 골라 소개한다. 또한 핼러윈이 지나 저물어가는 가을에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래줄 기분전환 홀리데이 행사도 함께 소개한다.

사진=조성아뷰티

■ 조성아뷰티, 할인 이벤트 ‘핼러윈 위크’

조성아뷰티가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기념하여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된 ‘핼러윈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의 전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환절기 기초 스킨케어를 책임질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스페셜 케어 제품인 조성아뷰티의 H 세럼 스틱, 홈쇼핑 인기 상품인 조성아TM의 물분 크림과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제품인 조성아22의 제로그램 멜팅 루즈,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 및 다양한 글로스 제품을 포함한 립제품 대전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프로모션으로는 16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또는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립스틱 구매 시 ‘후르츄 쁘띠 립밤’ 증정,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 구매시 ’16 후르츄 틴트 미니어처’ 랜덤 1종을 증정한다. ▲ 광마스터 조성아의 하이라이터 및 파운데이션은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30일부터 31일 이틀간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코스튬 퍼레이드 행사,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핼러윈 메이크업 터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퍼레이드 기간에 한정해 ▲‘16 핑거펜 #피치아몬드’, ▲‘16 발광펜 #발광블러드’ 및 조성아뷰티의 ▲‘캡쳐 아이라이너 #제트블랙’, 핼러윈 타투 스티커까지 포함되어 손쉬운 핼러윈 메이크업이 가능한 ‘핼러윈 키트’를 단 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사진=아워글래스

■ 아워글래스,홀리데이 한정판 ‘고스트 컬렉션’ 출시

아워글래스는 이달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고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고스트 컬렉션은 파우더, 하이라이터, 브론저, 블러쉬를 모두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부터 블러쉬 팔레트, 립스틱 세트, 아이섀도우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존 브랜드 특유의 골드 톤 용기 대신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실버 메탈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는 파우더와 브론저,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의 6종 색상으로 구성된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미세한 입자가 빛을 포착하고 반사시켜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완벽한 색상 조합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화장이 가능하다. 팔레트 하나로 파우더부터 윤곽 및 음영, 볼터치까지 모든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편리하며,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는 기존 인기 블러쉬 색상 1개와 3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된 블러쉬 팔레트다. 뺨에 볼륨과 생기를 주며, 옷차림이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컨페션 립스틱 듀오’는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이다.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홀리데이를 위한 새로운 색상인 핑크 코럴 ‘아이원더’와 오렌지 레드 ‘아이윌 포에버’ 두 가지로 구성됐다. 두 색상 모두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색상으로 이번 시즌 아시아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后)’, 창덕궁에서 ‘왕후, 비밀의 공간’ 전시 개최

뷰티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왕후가 영위했던 로얄 아트를 느껴볼 수 있는 전시 ‘왕후, 비밀의 공간’을 개최한다. ‘후’와 문화재청이 함께하는 궁중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오는 11월 3일까지 창덕궁 인정문 외행각 일원에서 진행된다.

창덕궁 대조전은 왕후의 숨결과 품격이 깃든 공간으로 이번 전시는 지금은 들어가 볼 수 없는 ‘대조전’에서 생활했을 왕후의 시선과 발걸음을 전시 공간을 따라가며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대조전 내부를 장식했던 벽화 작품인 ‘봉황도’와 ‘백학도’를 재현한 전경이 눈에 띄는 전시장 입구를 들어서면, 왕후의 거실에 놓였던 가구, 창살 등의 이미지가 흩날리는 천에 차례로 펼쳐지며 마치 왕후가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로드를 지나면 왕후의 기품이 묻어나는 복식, 화각 경대, 떨잠, 대삼작 노리개, 향낭주머니, 화각함 등 전승 공예품들이 왕후의 생활공간을 재현한 배경과 함께 전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왕후의 침구에 담긴 봉황문, 모란문 등 화려하고 상서로운 의미를 지닌 궁중 문양을 자수나 금박 등 궁중에서 사용된 방법으로 한지와 패브릭에 제작한 궁중 자수 갤러리가 아름답게 펼쳐져 섬세한 로얄 아트를 만나볼 수 있다.

궁중미용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동백오일, 홍화연지립밤, 면지(술에 담근 계란으로, 피부를 윤택해 보이게 함) 등 왕후의 빛나는 미의 비결과 궁중 미용 비방을 고스란히 체험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사진=AHC

■ AHC,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AHC가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AHC는 ‘Find Your Future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플래그십 스토어 ‘퓨처 살롱’을 열었다.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는 AHC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한 공간에 공존하는 컨셉으로 꾸몄다. 단순한 매장의 개념이 아닌 하이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현재와 미래의 에스테틱 살롱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체험존을 포토존으로 만들어 방문자들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단순 뷰티숍이 아닌 명동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