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윤희에게' 김희애X김소혜, 모녀 케미짤 영상 공개...찰떡 호흡 기대↑

11월 14일 개봉을 앞둔 감성 멜로 ‘윤희에게’의 케미짤 1탄 영상이 공개됐다. 실제 모녀와 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김희애와 김소혜의 완벽한 호흡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사진='윤희에게' 케미짤 영상 캡처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영화다. 김희애는 “엄마 우리 해외여행 갈까? 눈 많이 오는 데로”라는 딸 새봄(김소혜)의 제안으로 떠난 여행으로 도착한 낯선 도시에서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고 그간 묻어뒀던 그리움을 조심스럽게 꺼내 드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끈다.

I.O.I 출신으로 드라마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소혜가 스크린 데뷔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놀랍도록 캐릭터에 녹아 들었다. 엄마에게 온 편지를 읽고 여행을 계획하고 누구보다 다정하게 엄마의 첫사랑 찾기를 응원하는 속 깊고 당찬 딸 새봄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케미짤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오~ 자세 나오는 거 봐, 왕년에 사진 좀 찍으셨나 봐” “엄마는 아빠 만나기 전에 연애 해본 적 없어?”라는 말을 천연덕스럽게 건네는 새봄의 당돌한 모습은 영화에서는 더욱더 관객들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좋은 냄새가 나는 사람”이라는 딸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과연 윤희의 첫사랑은 누구였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흥미를 더한다.

특히 퉁명스러운 듯 살갑고 누구보다 친구 같은 현실적인 모녀의 모습은 관객들이 영화에 더욱 빠져들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에 대해 김희애는 “‘윤희에게’는 딸과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이자, 한 여자가 잊고 있었던 추억을 찾아 떠나는 무공해 같은 신선한 영화”라면서 “딸이 엄마를 생각하고 작전을 짜서 여행하는 걸 보면서 가슴이 따뜻하고 행복해졌다.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는 모습은 완벽한 가정이 아닐까 했다. 많은 관객분들도 영화를 보면서 저런 가족의 형태도 있구나, 행복하구나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추천했다.

김소혜는 “자식들은 살면서 자기 삶을 더 중요시하는데 이 영화를 보고 많은 분이 엄마의 삶, 부모님의 삶은 어떤지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온 가족이 함께 보면 더 좋은 영화임을 강조했다. 김희애, 김소혜의 모녀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윤희에게’는 11월 14일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비디오스타’ 양재진, 박소현 핑크빛 기류? “집까지 바래다줬다” icon'센언니' 제시, '허슬러' 홍보대사 발탁...쇼케이스 공연+콜라보 MV 예고 icon신영숙-김소향, 뮤지컬 ‘웃는남자’ 도도한 여공작役 캐스팅 화룡점정 icon김연지, 연말 단독 콘서트 '허그' 개최...15일 티켓 오픈 icon빼빼로데이엔 해외로!...아이슬란드·블라디보스토크·푸꾸옥 즐기기 icon‘우리지금만담’ 이말년-주호민, ‘손절’ 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icon겨울패션 잇템 니트, 올시즌은 색다르게! 스타일링 TIP icon아이즈원 이채연, '프듀' 조작 논란 속 11월 기부천사 선정...4개월 연속 icon블랙핑크, 'E! People's Choice Award' 3관왕...그룹·뮤비·콘서트 투어 부문 icon‘사풀인풀’ 조우리, 독종 조윤희도 경악한 뻔뻔함! 얄미운 연기력 icon이규형, 뮤지컬 '팬레터'서 연기+가창력 빠지는 데 없는 천재작가化 icon고레에다 '파비안느', 파리의 아침 포스터 공개...3대 가족 한눈에 icon'완판행렬' 11번가 십일절, 오후엔 삼성 공기청정기·아이패드·LG 65인치 TV 등 icon실크로드 역사 엿보기...터키 이스탄불 로컬마켓 BEST5 icon플레이엠 측 "손나은 악플러 신원 파악완료, 선처 결정"(공식) icon오니츠카타이거X설밤 컬레버 컬렉션 공개, 스타일리시 모노톤 콘셉트 iconBYC,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 실시...수험생 사연 접수 icon빅스마일데이 100원딜, 던킨·빕스·배스킨 득템 마지막 기회 icon"같은 꿈을 꾼 두 천재"...최민식X한석규 '천문:하늘에 묻는다' 티저 예고편 공개 icon'쇼미8' 우승자 펀치넬로, 오늘(11일) 새 싱글 '낙서' 공개(ft.백예린) icon파인, 숨은 금융자산 찾기→환급 신청…장기 미거래 금융재산 조회도 icon"내추럴부터 포인트까지"...수지가 밝힌 '뷰티 아이템' 공개 icon이낙연, 다음달 개각→총선 투입 가시화?…테마주 강세 iconC9엔터, 新 걸그룹 'C9걸즈'(가칭) 론칭…첫 번째 멤버는 지원 icon솔비, 신곡 '눈물이 빗물 되어' 뮤비 티저...현대무용과의 만남 '애절↑' icon이자스민, 노회찬 ‘6411번 버스’ 언급 “이주민의 보편적 권리 이야기해야” icon"댄스 콘테스트부터 아기 사진 공모전 등"...유아업계, 다양한 SNS 프로모션 icon‘배틀트립’ 토요일→금요일, 12월 6일부터 편성 변경 iconMBC,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어어라' 15일 한번 더 방영한다 '특별편성' icon'포토작가 변신' 류준열, 유튜브 '르포르타쥬' 시리즈로 LA라이프 공개 icon'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가 가장 잘생겼다" 자기애 폭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