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아이즈원 이채연, '프듀' 조작 논란 속 11월 기부천사 선정...4개월 연속

아이돌 인기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아이즈원 이채연과 강다니엘이 명예 전당 누적순위 1위에 올라 11월 (50대) 기부천사로 선정됐다.

11일 최애돌에 따르면 여자 개인 1위에 오른 이채연은 4개월 연속 기부천사로 선정됐다. 특히 이채연은 기부천사 4회, 기부요정 2회 총6회 기부로 누적기부금액 300만원을 달성했다.

앞서 지난 5일 '프로듀스 48' 연출진인 안준영 PD와 김용범 CP가 사기, 위계에 의한 업무방해 등 혐의로 구속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부사장 김 모 부사장, '프로듀스X101' 이 모 PD는 불구속됐다.

안 PD는 경찰 조사에서 40차례의 접대를 받고 '프로듀스X101'과 '프로듀스 48'의 순위 조작 혐의를 인정했다. 또한 생방송 무대에 오르는 최종 20인 역시 조작됐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져 논란이 됐다.

이런 가운데 당초 오늘(11일) 컴백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은 컴백을 연기했다. 엠넷 측은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오프더레코드는 시청자들과 팬들의 의견을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11월 11일로 예정된 ‘아이즈원’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연기하게 되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컴백쇼 역시 방송이 연기됐다.

앞서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수사 진행 상황은 피의사실공표에 해당되기에 공개할 수 없지만 11일 관련 브리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다닐엘은 남자 개인 누적순위 1위를 차지, 3개월 연속 기부천사로 선정됐다. 강다니엘은 기부천사 20회, 기부요정 22회 총42회 기부로 누적기부금액 2100만원을 달성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우리지금만담’ 이말년-주호민, ‘손절’ 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icon블랙핑크, 'E! People's Choice Award' 3관왕...그룹·뮤비·콘서트 투어 부문 icon‘사풀인풀’ 조우리, 독종 조윤희도 경악한 뻔뻔함! 얄미운 연기력 icon이규형, 뮤지컬 '팬레터'서 연기+가창력 빠지는 데 없는 천재작가化 icon고레에다 '파비안느', 파리의 아침 포스터 공개...3대 가족 한눈에 icon'완판행렬' 11번가 십일절, 오후엔 삼성 공기청정기·아이패드·LG 65인치 TV 등 icon이엘리야X지일주 '너의 여자친구', 12월 4일 개봉...대구스포츠영화제 초청 icon실크로드 역사 엿보기...터키 이스탄불 로컬마켓 BEST5 icon'심포유' 첸X조정치, 담양-광주 버스킹...프로 예능러 등장에 '웃음폭탄' icon‘김현정의 쎈터뷰’ 양현정, 1154일간의 멕시코 수감생활 icon'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퀴즈 등장...빈칸넣기 정답은? icon"힐링 호캉스 떠나자" 최대 40% 할인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시작 icon김민규, 첫 태국 팬미팅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 '글로벌 대세' 도약 icon‘동백꽃 필 무렵’ 손담비, 까불이 사건 아니다? 김지석-염혜란 범행 개연성 icon오스카 후보 '고흐, 영원의 문에서', 12월 개봉 확정...티저포스터 공개 icon'패셔니스타' 손나은, 내추럴-시크 넘나드는 공항패션 icon고생한 수험생, 뮤지컬로 스트레스 해소! '아이다' 40% 할인 이벤트 icon오늘(11일) '프듀' 조작의혹 결과발표...아이즈원·엑스원 '진짜' 순위 공개하나 icon빼빼로데이엔 해외로!...아이슬란드·블라디보스토크·푸꾸옥 즐기기 icon겨울패션 잇템 니트, 올시즌은 색다르게! 스타일링 TIP icon'센언니' 제시, '허슬러' 홍보대사 발탁...쇼케이스 공연+콜라보 MV 예고 icon김연지, 연말 단독 콘서트 '허그' 개최...15일 티켓 오픈 icon‘비디오스타’ 양재진, 박소현 핑크빛 기류? “집까지 바래다줬다” icon신영숙-김소향, 뮤지컬 ‘웃는남자’ 도도한 여공작役 캐스팅 화룡점정 icon'윤희에게' 김희애X김소혜, 모녀 케미짤 영상 공개...찰떡 호흡 기대↑ icon플레이엠 측 "손나은 악플러 신원 파악완료, 선처 결정"(공식) icon오니츠카타이거X설밤 컬레버 컬렉션 공개, 스타일리시 모노톤 콘셉트 iconBYC,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 실시...수험생 사연 접수 icon"같은 꿈을 꾼 두 천재"...최민식X한석규 '천문:하늘에 묻는다' 티저 예고편 공개 icon'쇼미8' 우승자 펀치넬로, 오늘(11일) 새 싱글 '낙서' 공개(ft.백예린) icon파인, 숨은 금융자산 찾기→환급 신청…장기 미거래 금융재산 조회도 icon"내추럴부터 포인트까지"...수지가 밝힌 '뷰티 아이템' 공개 icon이낙연, 다음달 개각→총선 투입 가시화?…테마주 강세 iconC9엔터, 新 걸그룹 'C9걸즈'(가칭) 론칭…첫 번째 멤버는 지원 icon솔비, 신곡 '눈물이 빗물 되어' 뮤비 티저...현대무용과의 만남 '애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6
전체보기
  • 유니클로 2019-11-12 22:46:21

    그래서 그런 사람들 마음에 들려고 할 필요가 전혀 없어. 어차피 어떻게 하든 그 사람들은 너를 반드시 싫어할 거니까. 그냥 싫은 거지. 니가 웃고 있는 게..?
    아이유랑 이효리가 그러더라. 내가 무슨 짓을 해도 싫어할 사람들이 날 좋아하게 하는 게 그 노력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그 사람들은 그냥 내버려 둬야겠다고.
    너도 부디 그랫으면 좋겠어. 그리고 너를 아껴주는 팬들, 가족, 친구, 주위 사람들에게 잘 하면 그걸로 된 거잖아. 이번 기부천사 된 거 보니 채연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되게 많다는 게 증명이 되고 있네.   삭제

    • 유니클로 2019-11-12 22:44:15

      채연아
      이 글을 볼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게 다가 아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일 필요 없어.
      이채연 검색하는데 못생김 뜨는 거 보고 솔직히 어이 없더라. 누군가는 아무리 예뻐도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지. 아이유가 이뻐? 아 물론 이쁘지만 절세미녀는 아니지. 그런데 사람들이 좋아하잖아. 왜냐면 아이유가 가진 매력 때문이잖아. 솔직하고 뭔가 알 수 없는 매력. 물론 난 아이유보다 이채연을 더 매력적이라 보지만 말이야.
      여튼, 하고싶은 말은 어차피 널 욕하는 사람들은 니가 예뻐도 욕할 거다. 어차피 그런 사람이니까.   삭제

      • 유니클로 2019-11-12 22:41:13

        채연아
        어차피 너 인생 서바이벌 이었잖아. 난 너의 그 모습 정말 좋게 봤어. 인생은 성장의 연속이고 실패해도 일어나서 다시하고 또 그렇게 성장하면 되는 거 아니겠어? 게다가 새옹지마라고 오히려 이런 상황이 너를 더 좋은 길로 이끌어줄 수도 있어. 이 상황을 낙관적으로 받아 들이고 이 상황에서 니가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했으면 좋겠어. 아이즈원 해체하면 맘껏 울고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면 되잖아? 그러면 되는 거야. 다른 사람들은 양식이라도 넌 자연산이라 믿고 있어. 자연산 이채연 화이팅!   삭제

        • ㅇㅇㅇ 2019-11-11 14:36:43

          이 착하디 착하고 순수하고 밝은애들한테.. 세상은 무슨짓을 하거고.. 지금또 무슨짓을 하고 있는거냐..
          진짜 지금 청소년들이 이런 쓰레기같은 사회를 보고 뭘 도전하고 무슨 꿈을 꿀까..
          진짜 썩어빠졌고.. 진짜 막장이다   삭제

          • ㅇㄹ 2019-11-11 14:20:52

            채연아 힘내 너희는 잘못한게없어~!!!   삭제

            • 자봉봉봉 2019-11-11 14:01:43

              우리 천사 채연이.. 모든건 옳은 방향으로 흘러갈거야.
              너희한테 향한 화살이 부당하다는거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니까.
              그리고 상상도 못할 너희 노력들과 진심은 절대 헛되이 되진 않을거니까.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