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룩 매거진은 초대형 글로벌 아이돌 리얼리티 '투 비 월드 클래스'(이하 '월드 클래스')의 20명의 연습생 중 배우 박민영과 함께 한 8회 뮤직드라마 미션 1위팀(찬,치훈,동건,정상,재호,시준,림)과 화보를 진행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이들은 지난 '월드클래스' 7회에서 뮤직드라마 미션을 받았다. 이를 위해 초특급 여배우가 등장한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화보로 그 배우가 박민영으로 밝혀졌다.

'월드클래스'의 보컬 심사위원은 길구봉구, 김필, 박보람, 박재정, 베리베리 연호, 벤, 솔지, 양다일, 온앤오프 효진, 랩 심사위원은 리듬파워, 베이식, 식케이, 영지, 지조, 킬라그램, 콕스빌리, 트루디 퍼포먼스 심사위원은 SF9 유태양-찬희, 김동한, 노태현, 더보이즈 주연, 동키즈 문익, 보라, 블락비 유권, 안무가 이주선-정진석으로 최고의 라인업으로 무장한 기존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른 아이돌 리얼리티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이제 막 출발선에 선 7인의 빛나는 순간을 담았다. 첫 화보라는 말이 무색하게 누구하나 할 것 없이 7명 모두 매 컷마다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감춰둔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촬영에 임했다. 촬영 현장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와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187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망의 ‘TOO’멤버는 12월 6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