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오는 6일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살균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6일 방송에서는 첫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50만원 대의 프리미엄 살균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를 특별 할인가인 30만원 대에 장만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바닥 전용 거치대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레이캅 퍼펙트는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 탑재로 완성한 최상의 흡입력과 초미세먼지를 99.9% 이상 제거하는 4단계 클린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먼지를 흡입하는 것을 방지한다. 여기에 세계 최초로 2개의 독립적인 모터브러시인 듀얼모터헤드, 그리고 침구살균 및 바이러스 제거율 99.9%의 UV헤드를 탑재한 것이 대표적인 장점이다. 

바닥청소는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각각의 2개의 모터브러쉬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헤드를 구현했다. 소프트 브러시는 바닥의 큰 쓰레기에서 미세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제거하고 딥 브러시는 강력한 회전으로 카펫이나 러그 안쪽의 숨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풋 레버를 가볍게 밟아 원터치로 브러시 교체가 가능해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청소가 쉽게 가능하다. 

전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던 침구살균청소 UV헤드도 장착했다. 편리한 무선 청소로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9.5%,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99.9%이상 제거하고 알레르기성 질환을 일으키는 집먼지진드기까지 함께 제거한다.

사진=레이캅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