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 선수 11승 달성 기념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시즌 후원 선수들의 도합 11승, 골든 먼스 4주 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자사 후원 선수이자 모델로 활동하는 고진영 프로가 LPGA 투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해 겹경사를 안았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러한 성과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11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1월 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56개의 복합 매장과 온라인 패션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돼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의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순금카드가 제공돼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고 11명에게 60만원 상당의 캐디백, 1088명에게 모자와 양말 세트를 선물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최근 김시우, 김대현 프로 등과 협약을 체결하고 남성 선수들에 대한 후원을 약속했다. 지난 2019 시즌 세계 랭킹 1위를 기록한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임희정, 장하나, 이승연 등이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앞으로 남성 선수를 대상으로 한 후원을 확대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