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 신년회 등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보다 더 나은 피부로 가꿔보겠다는 결심을 바탕으로 새해 집중 케어를 시작하는 뷰티 컨슈머 또한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따라 뛰어난 효능을 지녀 단기간에 빠른 피부 관리를 돕는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입생로랑뷰티 제공

입생로랑 뷰티의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중 ‘더블샷 세럼’으로 불리는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피부결 케어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밤 사이 거칠어진 피부결과 건조함 등의 피부 피로 흔적을 완화하고 피부 리듬을 강화한다. 특히 황금비율로 이뤄진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과 글리코산이 밤사이 피부 영양을 공급하면서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준다. 이에 하루만 사용해도 매끈해진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 시 피부톤과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듀이트리의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14매입으로 구성돼 2주간의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특수 제작된 보호캡을 탑재해 내용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청결함을 더한다.

사진=프리엔제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의 ‘미드나잇 톤업 앰플’은 멜라토닌 성분을 바탕으로 수면 시 피부를 케어해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구현한다. 스텔라이트와 샤이닝 톤업 성분을 토대로 미백 효과를 선사하며 각질을 깔끔히 관리해 피부에 생기를 부른다. 하나의 캡슐에 모든 요소가 담겨있어 실용적이며 30개의 캡슐로 한달간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사진=센텔리안24 제공

센틸리안24의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 비타민C와 콜라겐을 담은 오렌지빛 코어캡슐과 마데카 세럼을 함유해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을 한 번에 케어한다.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 및 흡수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은 동국제약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병풀 TECA를 담아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리르 제공

리르의 ‘올킬 블랙 솝’은 자극이 적고 순해 부드러운 블랙헤드 관리를 돕는 데일리 모공 클렌징 비누다.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숯가루를 함유한 제품은 깨끗한 모공 클렌징을 도우며 칼라민 분말을 담아 예민한 피부의 빠른 진정을 부른다. 또한 천연 로즈마리잎 오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에서 비롯된 은은한 향으로 세안 시 힐링 효과를 제공한다.

사진=시크릿뮤즈 제공

시크릿뮤즈는 겨울철 주름관리 필수템 2종을 출시했다. ‘슈퍼 콜라겐 크림’은 수용성 콜라겐 50%와 프랑스산 100% 피시 콜라겐이 함유돼 보습과 탄력은 물론, 끈적임 없이 광채피부를 완성한다. ‘비타밤C 스킨 마스크’는 비타민C 20%와 특허 성분으로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보습 등 효과를 지닌 고농축 비타민 케어로 피부에 순수 비타민을 공급한다. 두 제품 모두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제주점, 소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스티크 제공

에스티크의 ‘에밋팩’은 미백, 탄력, 진정의 3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오렌지보다 6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슈퍼푸드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피부톤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반 시트보다 피부 자극이 적고, 50배 이상 머금을 수 있는 초슬림 두께의 코코넛 젤리핏을 이용해 고농축 에센스를 얼굴의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하기 때문에 일반 시트보다 약 130% 흡수율이 높아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