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이 또 한 명의 강력 우승 후보로 점쳐지는 ‘괴물 보컬’의 출격을 예고햇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는 오래전부터 트로트판에 몸담아온 현역가수는 물론이고 성악과 국악, 힙합가지 다른 장르에서 소위 ‘탑’을 찍고 온 실력자들이 대거 출격할 예정.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이 14.2%를 돌파하며 역대 종편 드라마, 예능 첫 방송 시청률을 단숨에 갈아치우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써냈다. 또 방송 당일부터 방송 후 일주일 여가 지난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출연진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는가 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장윤정을 비롯해 마스터들이 “괴물이 나타났다”, “천재다”며 기립박수와 함께 충격을 내비치는 무대의 주인공이 공개될 예정. 특히 냉철하면서도 예리한 평가를 내놓기로 정평난 조영수가 전주가 흐르고 첫 소절이 시작되자마자 감탄을 쏟아낸 참가자가 나타났다고. 조영수는 이 참가자에게 “이대로라면 우승까지 노려볼 수 있겠다”는 역대급 극찬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가 하면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된 참가자들의 실력 덕에 시즌1과 2를 통틀어 역대 최다 ‘올하트’ 불이 켜진 부서가 등장하는 초유의 사태도 발생, 현장을 더욱 후끈하게 달궜다. 마스터들조차 첫 타자 등장부터 연이어 터진 올하트에 “이 부서는 전원 올하트가 나올 것 같다”며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사실상 송가인 원톱 체제였던 시즌1 ‘미스트롯’ 때와 달리 ‘미스터트롯’에는 끼와 가창력을 두루 갖춘 실력자들이 대거 쏟아지는, ‘트로트 춘추전국시대’의 양상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극찬이 쏟아진 1회는 아직 예고편에 불과하다”는 강한 자신감을 전하며 “2회에서는 실력자 옆 또 실력자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실력자들이 끝도 없이 등장한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회는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