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이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성훈은 연기,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런 행보에 이어 굽네치킨의 모델로 선정되며 다시 한번 방송계 아이콘의 면모를 입증한 것.

2월 중 온에어 되는 신규 광고는 TV 및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이후 SNS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공개한다.

앞으로 성훈은 굽네치킨과 함께 통해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굽네치킨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K-오븐구이 치킨을 알리며 글로벌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성훈은 조각 같은 외모, 자상한 모습과 대비되는 4차원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방송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무엇보다 꾸준한 미담과 선행으로 대중에게 ‘볼수록 호감 가는 이미지’를 적립하는 중이다.

2011년 데뷔 후 드라마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