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에 이어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오크 레스토랑은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 프로모션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스마트 초이스’는 시즌별로 선보이는 오크 레스토랑의 프로모션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기관지 질환 예방에 좋은 더덕과 원기 회복에 좋은 낙지,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꼬막 등을 넣은 메뉴들로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더덕 넣은 낙지 왕 갈비탕, 낙지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매콤한 낙지 한 마리 해물 순두부찌개, 제철 꼬막 곤드레 비빔밥 등이 있다. 코스 메뉴를 이용하면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알찬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몸을 보양할 수 있는 한국의 마늘과 제철 건강식 재료가 가미된 ‘유기농 치킨 스테이크’를 보양식으로 내놓았다. 보양식 치킨 스테이크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셰프들이 개발한 중독성 있는 한국식 특별 소스와 함께 8시간 동안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을 사용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2층 쏘도베 레스토랑은 유기농 식자재를 수경 재배해 바른 먹거리를 사용하는 친환경 레스토랑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가격은 2월 동안 1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쏘도베 M 멤버십 가입 시,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건강한 한끼를 위한 ‘컬러풀 시르트푸드 샐러드 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9일까지 운영하는 ‘컬러풀 시르트푸드 샐러드 바’는 장수 유전자인 시르투인을 활성화하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메뉴 위주의 샐러드 바를 선보인다.

폴리페놀이 적당히 있으면 세포의 성장과 분화를 도우며,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죽이는 역할을 해 건강 유지와 노화 방지, 질병 예방 효과에 탁월하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극찬한 채소로 유명한 케일을 비롯해 레몬, 딸기, 블루베리, 샐러리, 레드 치커리, 호두, 강황, 다크초콜릿, 레드 와인 등이 준비된. 여기에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파스타, 해독 주스 등을 제공해 든든한 점심 식사로 손색없다.

제주신화월드의 파인다이닝 중식당 르 쉬느아에서 면역력을 향상시켜줄 ‘광둥식 고기 덮밥’ 메뉴를 선보인다. 몸속까지 따뜻하게 해 줄 ‘광둥식 고기 덮밥’은 예로부터 중국에서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 즐겨먹던 절인 고기덮밥으로 광둥 현지의 맛과 스타일을 살린 절인 고기를 취향에 따라 오리고기, 삼겹살, 돼지갈비, 닭고기로 선택 할 수 있다. 여기에 르 쉬느아만의 특별 소스로 절인 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덮밥에 들어가는 고기는 최소한의 양념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오로지 직접 만든 고기의 즙과 향만으로 전반적인 맛을 강화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식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재료로 인해 영양가도 높고, 보철보혈 효과 또한 뛰어나 제대로 된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JW 다이닝 투 고’를 오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JW 다이닝 투 고’는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 모두를 고려해 구성한 세트 메뉴다.

2인세트와 4인세트로 구성되며, 4인 이상의 모임을 위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단품 메뉴 및 음료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24일부터는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를 도입해 호텔 기준 반경 3km 이내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셰프의 레시피로 완성된 건강식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