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극강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BT21 베이비’ 테마 컬렉션을 글로벌 론칭한다.

BT21 캐릭터가 작고 어려진 모습의 ‘BT21 베이비’ 테마는 누구나 곁에 두고 싶어할 만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가 이번에는 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은 역대급 귀여움을 지닌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은 오늘(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된다.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는 지난 3일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21 베이비’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오는 11일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이 ‘BT21 베이비’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비 어 스토리텔러’를 진행한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참가자가 직접 상상해 카툰 형식으로 그린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BT21BABY, #BeAStoryteller, #BT21)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작은 BT21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2주 동안 소개된다.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