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이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매트리스 ‘퍼펙션 매트리스’를 정식 출시한다.

사진=프로젝트슬립 제공

퍼펙션 매트리스는 혁신을 추구하는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라텍스 매트리스의 성질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여기에 정부와 대기업, 글로벌 수면전문가 집단과 협력하는 프로젝트슬립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 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숙면에 필요한 오감을 모두 잡았다.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 프리미엄 침대의 다섯 가지 조건인 내구성, 점탄성, 지지력, 통기성, 청결성을 모두 신경 썼다. 또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는 이례적으로 스프링 매트리스만큼 두꺼운 30cm의 두툼한 두께를 자랑한다.

내구재 또한 남다르다. 고밀도 폼을 다섯 층으로 구성해 몸이 편안하게 감싸지도록 했다. 여기에 라텍스 매트리스처럼 공기가 통하는 에어링 기술을 적용해 구름에 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프로젝트슬립은 신혼부부 침구로 퍼펙션 매트리스를 추천했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양면 매트리스로,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신혼부부들도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면에서 단단한 감도와 부드러운 감도를 모두 느낄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지 않아도 집에서 직접 원하는 감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고품질을 원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신혼가구를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프로젝트슬립은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인 만큼, 프리미엄 라인인 퍼펙션 매트리스의 가격 또한 유사 제품 대비 삼분의 일의 가격으로 책정했다. 프로젝트슬립은 퍼펙션 매트리스의 정식 출시 기념으로 4일부터 특별한 사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