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봄은 다가오고 있다. 산뜻하게 야외활동 하고 싶지만 건강 염려로 쉽지않아 아쉬움을 남긴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호텔 내에서 먹고 힐링하며 봄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처진 기운을 북돋아준다.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은 타인과의 접촉으로 인한 코로나 19 감염증 우려로 외식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집이나 회사에서도 영양가가 풍부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라페스타 밀 박스'를 출시했다.

'밀 박스'는 총 다섯 종류로 메이필드호텔의 베이커리 델리스에서 판매된다.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와 '비건 곡물 샐러드' '펜네 토마토 아라비아타' '파르팔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미네스트로네 스프'로 총 다섯 종류다. 

또한 아보카도와 귀리, 토마토 등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고 영양가가 풍부한 슈퍼푸드를 주요 식재료로 활용해 건강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균형 잡힌 영양식을 완성시켰다. 특히 비건 곡물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 밀 박스로, 집중적으로 건강 관리를 하거나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쾌적한 실내에서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조식,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은 아메리칸 스타일부터 한식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고객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다이닝룸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자연친화적인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이용 가능한 광안대교 전망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 및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일식당 스시조는 3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라이브 토마토 스키야키’ 프로모션을 주말마다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브 토마토 스키야키’는 봄철 영양을 보충해줄 최상급 한우(2++)와 이색적 재료인 토마토의 결합으로 스시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색다른 스키야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시조는 이번 봄 프로모션을 위해 색다른 재료와 스타일을 시도했다. 토마토를 활용해 건강한 자연의 신맛을 표현했고, 온센다마고(반숙계란)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높였다. 오리엔탈 스타일의 스키야키에 서양식 파스타 면이 섞여 동서양의 조화로움을 특징으로 맛볼 수 있다.

레드와인과 최상급 한우, 양파, 토마토 맛이 한데 어우러진 소스에 부드러운 파스타 면을 넣어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어 돌아온 봄철 입맛을 돋우는 최고의 메뉴이다.

②에서 이어집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