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국에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봄이 찾아왔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이지만, 호텔업계에서는 봄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 WE 호텔 제주 – 봄 향기와 면역력도 챙기는 봄 패키지

WE 호텔 제주가 다양한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테라피 전문가와 함께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벚꽃주간’을 설정해 숲 미술, 숲 명상 등 특별한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봄 이야기 패키지’는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2인, 스프링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2박 혜택으로 천연 암반수 사우나 2인을 제공하며, 3박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봄 이야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기 위한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를 3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모든 객실 투숙객에게 웰컴 드링크와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레스토랑 이용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메뉴를 제외하고 10% 할인을 제공하며, 후식으로 건강 샐러드와 조각케이크, 커피나 차를 제공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 30% 할인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3월 투숙객 중 3월 생일 고객 또는 쥐띠 고객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이해 파리에 온 듯 앤티크한 유럽풍 객실에서 파리지엥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타입에 따라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제공한다. 또한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여성 자가 운전 고객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호캉스 페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원하는 타입의 패키지를 택해 호텔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호캉스 페어’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팀에게는 글래드 호텔에서 제작한 친환경 콘셉트의 ‘세이브 어스, 세이브 제주’가 새겨진 텀블러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호캉스 페어’를 통해,객실에서 초고화질의 무제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는 ‘호텔 밖은 위험해’, 비타민을 섭취하며 건강하게 휴식할 수 있는 ‘웰캉스’,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기는 ‘스위트 플렉스’, 제주에서 럭셔리 드라이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드라이빙 x 푸조’, 그리고 일상에 지친 나에게 제주 여행을 선물하는 ‘나 혼자 간다’를 선보여 고객이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 레스케이프 호텔 –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

레스케이프 호텔이 진정한 봄을 가장 먼저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영국의 이벤트 이메지니어(플래너)인 토니 마크루와 함께 장식한 화려한 봄 데코레이션을 즐기며 꽃으로 담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는 호텔 내 화려한 봄 꽃 데코레이션과 함께 봄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르 살롱의 플로럴 티세트, 로즈향 코스메틱과 제인 패커의 봄 식물 화분 선물로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르 살롱 플로럴 티세트와 로즈향 코스메틱을 제공한다. 디럭스 및 스위트 타입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인 패커 봄 식물 화분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라워 컬러링 이벤트도 준비했다. 컬러링을 통해 마음의 평온함과 봄을 일깨우는 다채로움 색감을 느껴볼 수 있다. 패키지 투숙 체크인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컬러링 스케치(2종)와 특별 제작된 레스케이프 종이 액자를 제공하며 색연필은 대여 가능하다. 컬러링 완성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정 해시태그(#레스케이프호텔 #호텔패키지)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는 고객 대상으로 르 살롱 커피 이용권(1잔)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