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이 있는 선물의 달 5월, 소중한 사람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실속 있는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 시기다.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큰 부담 없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잘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은 어떤 게 있을까.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에서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간편한 30ml의 코롱 압솔뤼 구매 시 염소 가죽으로 제작된 레더 케이스와 원하는 메시지나 이니셜을 직접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구성이다.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5가지 컬러로 준비된 레더 케이스 중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나만의 특별한 향수를 완성할 수 있다.

15-20%의 높은 에센셜 오일 함유량을 지닌 퓨어 퍼퓸인 코롱 압솔뤼는 코롱처럼 첫 향은 상쾌하면서도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지닌 새로운 개념의 향수다. 추천 제품은 플로리다 핑크 자몽의 상큼 발랄함을 담아낸 ‘포멜로 파라디’다. 이번 세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8만4000원.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 나오스의 바이오더마는 부드럽게 발리는 젤 제형의 ‘세비엄 세럼’(40ml, 3만원)을 선보인다. 과다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고민 부위에 콕 찍어 발라 효과적으로 진정·완화해주는 스팟케어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 독자 기술이 업그레이드돼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한 스팟 고민을 해결한다. 추가 함유된 글리콜릭산 성분은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강력한 필링 효과로 더욱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 및 약국,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올리브영에서는 출시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5월 한 달간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신선한 원두의 맛과 향, 풍미를 잘 살려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E라인’을 18%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6’ ‘E7’ ‘E8 크롬’ 제품으로 구성된 E라인 커피머신은 블랙, 실버 조화가 돋보이는 모던 클래식 가정용 커피머신 라인이다. 커피머신 구매 시 카페드유라 원두(5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E8 크롬 구매 고객에게는 플랫화이트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무선 센서로 연동되는 우유 저장고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를 제공한다.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의 ‘2018 아이스카페 데님’은 커피 원두를 내리고 난 뒤 남은 찌꺼기에서 나노 입자를 추출해 원사에 적용한 청바지로, 특수 가공 처리된 소재의 특성상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할 수 있어 일반 원단 청바지보다 체감 온도를 1~2도 정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입자의 소취 기능이 땀 냄새와 같은 악취를 조절해 탈취력이 뛰어나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적용돼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올해는 총 20종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이퍼드핏, 보이핏, 스트레이트핏, 롤업 스타일 등 트렌디한 디자인과 더불어 허리에 이너밴딩을 추가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제품도 선보였다. 여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하이웨스트 진, 라인업 진, 앵클 슬림핏 등 늘씬한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제품들을 확대했다. 가격은 5만9000~8만9000원.

 

 

전 세계인의 여름축제인 2018 러시아 월드컵에 관심이 많다면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코리아 에디션 티셔츠’ 이벤트에 눈길을 돌려보자. 먼저 열정을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셔츠 앞면에는 ‘PUMA’와 ‘KOREA’를 조합한 시그니처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어 축제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착장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5월17일부터 전국 푸마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코리아 에디션 티셔츠’ 1장을 증정하는 매장 이벤트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 받을 이가 자전거 라이딩족이라면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의 자전거 전용 보틀 FFQ-600K가 꿀템이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을 적용해 6시간 기준 10도 이하로 음료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출발 전 물과 얼음을 같이 넣어두면 보냉 효과가 극대화돼 더욱 시원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FFQ는 장시간 라이딩에도 음료의 온도가 차갑게 유지돼 즉각적인 수분 충전 및 갈증 해소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빨대를 추가, 라이딩 중에도 방해 받지 않고 한 손으로 마개를 열어 빨대로 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논슬립 바디링을 부착해 땀이 많이 발생하는 운동 중에도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자전거 보틀 케이지에 알맞은 크기와 디자인으로 제작돼 보틀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600mL 용량으로 스테인리스화이트, 스테인리스블랙 2개 컬러다.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가 출시한 5가지 컬러의 ‘스코노 밴딩 샌들’은 여름을 앞둔 이 시기에 선물로 제격이다. 밴드 스트랩 디자인이 발등 전체를 신축성 있게 잡아줘 장시간 활동에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솔리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썸머 데일리룩에 매치하기 좋으며, 밴딩 샌들만의 높은 통기성을 즐길 수 있어 바캉스 시즌의 필수템이다. 블랙, 오렌지/네이비, 카멜, 그레이 컬러는 230-270mm, 핑크 컬러는 230-250mm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 6만9000원.

이와 더불어 샌들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스코노 웨스트백(힙색)’ 4종을 출시한다. 베이직한 디자인 위 고무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블랙, 그레이 컬러의 웨스트백부터 여성들도 활용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와 메쉬형 포켓이 돋보이는 핑크, 블랙 컬러 웨스트백이다. 가격 4만9000원.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