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여행
식도락·힐링·자연...세대공감 ‘가족 테마여행’ 추천 4

최근 들어 가족여행객이 느는 추세다. 이에 하나투어가 가족 별 다양한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지역, 테마, 일정을 고려해 기획한 가족 테마여행 ‘가족愛발견’ 상품을 출시했다. 자녀 세대인 2030과 부모 세대인 5060의 공통 테마인 ‘식도락’과 휴양이나 휴식 등의 ‘힐링’, ‘자연경관’에 집중한 패밀리 맞춤형 상품이다.

 

추천1. 식도락 요소를 강화한 ‘맛집탐방’

 

기존 상품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오랜 전통의 식당, 미슐랭 가이드에 등재된 고급 레스토랑, 트렌디한 맛집 탐방 등 여행일정에 식도락 요소를 담아냈다. 대표 맛집 탐방 상품인 ‘도쿄/하코네/가와고에 2박3일’은, 츠키시 시장에서 초밥 세트를 맛보고 도쿄의 명물 몬자야키 철판요리를 만들어보고, 일본 최초의 경양식당 렌카테이에서 전통의 맛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야카타부네 뱃놀이를 하며 럭셔리하게 가이세키 정식을 맛보고, 롯폰기 대표 이자카야 곤파치에서 도쿄의 밤을 즐기는 수 있는 일정으로, 3일 동안 ‘식도락’에 집중한 여행이 가능하다.

 

추천2. 이색 현지투어 즐기는 ‘체험형’

패키지상품에 탈(脫) 패키지를 요소를 입혔다. 여행 기간 동안 현지 문화를 체험하며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페인 완전일주 6박8일’은 바르셀로나 명물인 야간 분수쇼를 관람하여 타파스와 와인을 맛보고, 스페인 대표 요리인 빠에야를 직접 요리해보는 마드리드 쿠킹 클래스 체험이 가능하다.

‘체코/오스트리아 7박9일’은 맥주로 유명한 체코의 비어스파를 체험하고 클래식 본고장 오스트리아에서 중세로 떠나는 음악여행 및 모차르트 콘서트 관람이 가능하다. 현지를 조금 더 깊게 느끼고 싶다면 현지인처럼 즐기는 체험형 여행을 추천한다.

 

 

추천3. 대자연+시티투어 한번에 ‘세대간 맞춤형’

 

자녀와 부모세대가 선호하는 여행 포인트를 조합해서 탄생한 맞춤형 상품으로, 각 연령층이 선호하는 시티투어와 대자연 관광을 조합했다. ‘시애틀/포틀랜드 5박7일’은 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에서 인증샷을 찍거나 마이크로브루어리, 포틀랜드 등 요즘 미국에서 가장 Hot한 도시를 투어하는 일정에 더불어, 올림픽국립공원, 마운틴 레이니어, 루비비치, 샤또 생 미셸 등 대자연 관광이 가능하다.

‘하노이/하롱베이 3박5일’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하롱베이를 하나투어 단독 럭셔리 크루즈로 유람하며 대자연을 관광하고,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며 예술가 거리의 갤러리, 카페를 탐방하는 시티투어도 가능하다.

 

 

추천4. 숨은 소도시 탐방 ‘트렌디’

소확행 트렌드 확산에 따라 사람들로 북적이는 관광지보다 한적하고 조용한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럴 땐 숨은 소도시 탐방이 딱이다. ‘프랑스+스위스 6박8일’은 꼬마열차를 타고 프랑스 동부 알자스 지방의 와인가도 마을을 탐방하고, 파리 근교 예술마을 산책한다.

또한 스위스 휘르스트에서 절벽 끝 액티비티 클리프워크에 도전하고, 하이킹의 명소 그린델발트에서 자유시간을 보내며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프랑스와 스위스를 조금은 색다르게 관광하고 싶다면 제격이다.

하나투어는 지난달 ‘가족愛발견’ 하계 캠페인 및 관련 CF를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리가족 3D피규어, 여행상품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의 경품이 쏟아진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