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족이나 싱글남녀라면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가 30일부터 7월29일까지 진행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주목할 만하다.

 

 

한 달 동안 베스트 상품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번 ‘SEASON OFF up to 50%’는 특히 여름을 맞아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어하는 1인가구나 가을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연중 ‘웨딩시즌’으로 손꼽히는 9~10월에 결혼식을 하는 경우 약 3개월 전부터 혼수용품을 준비하는 만큼, 행사 대상 품목은 매트리스를 포함한 침실 아이템부터 소파, 소품까지 신혼집을 위한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먼저 매트리스는 라텍스,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편안함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호텔에서 사용되고 있는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까사’를 비롯해 소재별, 가격대별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신혼부부나 매트리스를 교체할 계획을 가진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거실 가구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소파 품목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가진 1인용 리클라이너부터 카우치, 3~4인용 소파까지 까사미아의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했다. 할인 대상 제품은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리스’ 4인 소파도 만날 수 있다.

베스트 가구 시리즈 ‘헬싱키’의 주요 아이템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북유럽 스타일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구 시리즈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빈티지한 멋을 느낄 수 있어 인테리어 가구 및 빈티지 스타일의 가구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이 밖에 행사기간 동안 웨딩기획 베드룸 시리즈 아이템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이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베드룸 시리즈는 ▷오크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인테리어 공간을 만드는 ‘멜로우’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색감으로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는 ‘마쉬멜로우’ ▷자연 그대로의 원목 소재로 내추럴한 모던 스타일이 특징인 ‘벤트리’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이불 세트는 3종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사진= 까사미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