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를 오는 7일 밤 9시45분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워너원은 올해 5월부터 패션 브랜드 ‘씨이앤’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지난 여름 시즌에는 ‘비트 앤 웨이브(Beat & Wave)’를 주제로 한 레터링 티셔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씨이앤’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의 자체 브랜드로 지난해 5월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첫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그 동안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시즌 테마로 정해 고태용 디자이너 만의 유쾌하고 신선한 감성이 담긴 캐릭터와 문구를 옷의 디자인에 반영하며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의 상품들을 주로 출시해왔다.

이번 F/W 시즌에는 ‘No Music Nomantic (Nomantic=Not+Romantic)’을 시즌 콘셉트로 정해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들을 옷에 담았다. Nomantic(노맨틱)은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이라는 의미를 가진 고태용 디자이너의 대표 상품 라인 중 하나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이앤’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블라우스나 후드티셔츠와 함께 입어도 멋스러움이 연출된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길이와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멜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올 가을 전략상품인 만큼 시즌 한정 8만9000원에 선보인다. 트렌치코트에 이어 10월 중순에는 ‘워너원 롱보머재킷’을 추가 론칭 예정이고, 9월말부터는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워너원 스웻셔츠와 후드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7일에는 오전과 밤으로 나누어 총 2회의 ‘셀렙샵 론칭 특집방송’이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 측은 “워너원과 같은 한류 콘텐츠와 관련 상품의 결합이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워너원 콘텐츠를 잘 활용해 전세계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씨이앤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