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를 오는 7일 밤 9시45분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워너원은 올해 5월부터 패션 브랜드 ‘씨이앤’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지난 여름 시즌에는 ‘비트 앤 웨이브(Beat & Wave)’를 주제로 한 레터링 티셔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씨이앤’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의 자체 브랜드로 지난해 5월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첫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그 동안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시즌 테마로 정해 고태용 디자이너 만의 유쾌하고 신선한 감성이 담긴 캐릭터와 문구를 옷의 디자인에 반영하며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의 상품들을 주로 출시해왔다.
이번 F/W 시즌에는 ‘No Music Nomantic (Nomantic=Not+Romantic)’을 시즌 콘셉트로 정해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들을 옷에 담았다. Nomantic(노맨틱)은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이라는 의미를 가진 고태용 디자이너의 대표 상품 라인 중 하나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이앤’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블라우스나 후드티셔츠와 함께 입어도 멋스러움이 연출된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길이와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멜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올 가을 전략상품인 만큼 시즌 한정 8만9000원에 선보인다. 트렌치코트에 이어 10월 중순에는 ‘워너원 롱보머재킷’을 추가 론칭 예정이고, 9월말부터는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워너원 스웻셔츠와 후드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7일에는 오전과 밤으로 나누어 총 2회의 ‘셀렙샵 론칭 특집방송’이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 측은 “워너원과 같은 한류 콘텐츠와 관련 상품의 결합이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워너원 콘텐츠를 잘 활용해 전세계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씨이앤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전자X방탄소년단, 팬심 저격 콘텐츠 마케팅…美 젊은층 잡았다
- 에멀전+에센스+크림, LG생활건강 '이종석 에디션' 男뷰티족 신제품
- 박항서 감독 금의환향..."아시안게임 4강 진출, 코치진·선수들 힘 모아 이룬 결과"
- '엠카운트다운' 선미 남우현, 오늘(6일) 인기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 마룬5, 3년5개월 만에 내한공연…내년 2월 고척돔서 韓팬 만난다
- 궁중족발 사건, 오늘(6일) 선고공판…임차인 “가진 것 없어서 버텼다” 눈물
- 배우 김남길·한지민,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선정
- 아이콘, 최애 브랜드 ‘그레고리’ 국내 첫 공식모델 발탁
- 일본 삿포로, 지진 감지에 시민들 거리로 대피…신치토세 공항 폐쇄
- 이사배·임진모·발없는새, 뮤지컬 ‘라이온 킹’ 향한 각계 전문가들의 격찬
- '쇼미더머니7' 총상금 2억원, 베팅 시스템 도입…관전포인트 셋
- 밀레니얼 세대 35% “이번 추석연휴엔 가족·친구와 여행 계획”
- 김정은, 비핵화 의지 "한반도 핵무기·핵위협 없는 평화 터전으로"
- 소녀시대-Oh!GG ‘몰랐니’ 음원차트·아이튠즈 20개 지역 1위
- ‘밥블레스유’ 송은이, 정해인 식사제안 거절? 이영자 “인생에 가장 잘못된 결정”
- '파격으로 승부수'…힙스터라면 알아야 할 F/W 명품 컬렉션 3
- 3차 남북정상회담 18~20일 평양서 개최...文대통령-金위원장, 4개월만에 재회
- 석호필부터 세레나까지…넷플릭스로 다시보는 2000년대 HOT '미드' 셋
- ‘인생술집’ 차지연 “남편 4살 연하, 생각할 틈도 없이 직진했다”
- 가을 스트릿패션 대표 아이템 ‘스웻셔츠 vs 후드티’ 스타일링
- 환절기 준비하는 초가을 스킨케어 3-STEP 팁
- '유니클로 U’ 컬렉션 출시...진화한 오버사이즈 다운·후리스 블루종 눈길
- Killing Me Softly...올 가을패션 트렌드 ‘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