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화제가 된 김수민 SBS 신입 아나운서가 친구와의 설전을 공개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뒤 다른 사람들”이라며 대학 동기와 나눈 카카오톡 메신저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상) 스브스뉴스, (하) 김수민 SNS)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김수민 아나운서의 대학 동기 A씨는 “너 SBS 공채 합격했다며? 축하한다. 너 하고 싶어하는 일 잘 되어서 제일 좋네”라고 응원했다.

또 “업계 특성상 많이 힘들 수도 있겠지만 다 감안하고 목표 잡아서 노력하고 성공한거니 모쪼록 잘 되길 바람. 부디 너가 처음에 얘기했던 그런 초롱초롱한 뜻을 잘 이뤘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나 A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김수민 아나운서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게재하며 “벌써 연예인이라도 된 줄 아는 건지 그리고 진짜 연예인이 지나다녀도 자기 살기 바빠서 별 신경 안 쓰는 게 우리 학교 사람들인데. 사람 참 안 변한다 싶더라. 여태 주변 사람들한테 크고 작게 밉보인 전적이 많으신데 사회 나가서도 똑같은 짓이나 안 하고 다니면 좋겠다”라고 글을 남겼다.

A씨는 “얘가 크게 잘못한 건 없는데 은근 밉보이는 게 쌓이고 쌓여서 꼴보기 싫어지는…그런데 그게 한두명이 아니고 주변에 여러 사람들한테 그래서 결국 이런 상황이”라며 김수민 아나운서에 대한 불편한 심정을 전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뒤늦게 사실을 알고 A씨에게 “이런 거 올릴 거면 축하는 하지 말았어야지. 글은 알아서 지워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A씨는 “적어도 네가 하고 싶어하던 일 이뤘으니 그것 자체를 축하하는 마음은 진심이었다. 글은 어차피 비밀 계정이고 내 계정이니 알아서 할게. 잘 지내라”라고 답변했다.

한편 김수민 아나운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조예과에 재학 중던 지난 19일 SBS 신입 아나운서 공채에 최연소로 합격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