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에 이어 연중 최대 대목인 연말 무드에 돌입하면서 호텔업계가 분주해지고 있다. 뷔페 레스토랑의 경우 연말 대목에 맞춰 기존 메뉴에 독특하고 이국적인 메뉴를 추가하는가 하면 아시아, 남미, 유럽 등 세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할 예정이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전 세계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 요리를 콘셉트로 ‘세계 미식 기행–지중해편’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한식, 양식, 일식 등 100여 가지 뷔페 메뉴에 감자 샐러드를 곁들인 송아지 등심구이, 강낭콩 라구와 감귤 딜소스로 풍미를 더한 농어요리, 비프 스트로가노프와 필라프, 홍합 샐러드 등 지중해식 요리가 더해져 유럽의 풍미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제공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11월, 12월 연달아 세계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멕시칸 퀴진’은 멕시코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와 함께 7가지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적인 멕시코 음식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퀘사디아, 타코, 화이타, 또띠아 샐러드 등이 뷔페 코너에서 제공된다. 주중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풍성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어 앤드 디너’는 메인 메뉴 한가지와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식 요리로 구성된 세미 뷔페 코너가 함께 준비된다. 프로모션 메뉴로는 프랑스식 해산물 파피요트, 중동 지역에서 유래한 필라프, 고추와 향신료를 갈아 만든 튀니지 소스가 곁들여진 하리사 치킨, 그리스의 전통 요리인 무사카 등이 있으며 12월24~25일에는 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로 구성된 메인 디쉬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달간 운영되며 오후 6~10시 이용 가능하다.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제공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일식당 다봉은 겨울철 별미, 제철 동해 복어를 이용한 다양한 특선 메뉴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복어는 저칼로리, 고단단백 식품으로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을 함유하며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몸의 저향력을 높여 겨울철 보양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겨울철 복어는 독성이 약해지고 살이 차올라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낸다.

다봉은 국내산 최고급 참복만을 엄선해 다양한 복어의 진미를 맛볼 수 있는 복요리 코스를 비롯하여 회, 나베, 튀김 등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복어 살의 쫄깃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복회,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에 탱글탱글한 복어의 식감이 살아 있는 복나베, 쫀득쫀득한 복껍질을 초무침해 감칠맛을 더한 복어껍질무침은 꼭 맛봐야 할 별미다. 복 코스는 진미, 복껍질무침, 생선회, 복나베 등으로 구성된 점심코스와 복이리 수프, 복껍질무침, 생선회와 해산물, 복튀김, 복나베 등으로 구성된 저녁코스로 구성된다. 다양한 단품요리도 즐길 수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다채로운 중식 보양요리로 구성된 ‘중식의 향연’ (Taste of China)’을 선보인다. 박지용 중식 셰프를 필두로 전가복, 해삼 송이 볶음, 발채 게살 스프 등의 북경식 프로모션과 칠리 새우, 커리소스와 게살, 어향 소고기 볶음, 탄탄면 등으로 구성된 광동식 프로모션 2가지로 준비됐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12월 매주 토요일 저녁 선보이는 ‘토요일 씨푸드 페스티벌’은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지닌 랍스타를 중심으로 대게, 전복, 새우, 훈제연어, 생선살과 오징어, 조개를 얇게 잘라 레몬즙에 재워 채소와 함께 먹는 해산물 세비체 등을 포함해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씨푸드 섹션이 겨울 제철을 맞은 싱싱한 해산물로 마련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도심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인 ‘그랩&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층 로비라운지&바인 ‘고메바’에서 이뤄지며 2가지 세트 구성으로 준비된다. ‘그랩&고 클라우드 세트’는 치킨박스와 함께 클라우드 2캔이 제공되며, ‘그랩&고 치믈리에일 세트’는 치킨박스와 치믈리에일 3병으로 구성된다. 치믈리에일은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수제맥주) 브랜드 ‘더 부스’에서 국내 1위 배달 앱인 배달의 민족과 손잡고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에일 맥주로 출시한 상품이다. 치킨박스에는 치킨과 웨지 감자, 나초, 수제 피클, 4종 소스가 담겼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30일까지 호텔 내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 뷔페 식사권 100매를 구매하면 5장을 무료 제공하는 ‘10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해당 식사권을 소지하고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와인이나 음료를 제공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향긋한 버섯과 가지볶음, 대나무잎 영양밥, 큰한 해물탕과 미나리 홍합죽은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메뉴들이다. 여기에 파인애플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로스마리 로스트 삼겹살과 이비스 특제소스를 발라 구운 토시살구이도 중요한 모임에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