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빠르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간편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독특한 조리법으로 맛과 건강을 더한 간편식 신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사진=굽네몰 제공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은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올리브'(100g)를 선보였다. 수비드란 저온에서 장시간 익히면서 영양소 파괴 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요리법이라 다이어터들이나 건강한 음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만한 제품이다.

닭가슴살의 육즙이 그대로 들어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또한 고소하고 품질 좋은 스페인산 블랙올리브를 첨가해 담백한 닭가슴살과 블랙올리브의 고급스러운 풍미의 조화가 일품이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구워 먹는 독특한 조리법이 특징인 ‘구워구워치즈’ 시리즈의 야심작 ‘레드페퍼 구워구워치즈’를 출시했다. 국산 치즈 패밀리 브랜드인 ‘서울우유 목장나들이’의 라인업 제품으로, 1A등급 국산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자연치즈다. 우유의 깊고 진한 맛과 더불어 매콤한 레드페퍼가 치즈 안에 쏙쏙 박혀 있어 치즈의 고소함과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열에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 할루미 치즈로, 프라이팬이나 그릴에 구워도 형태가 유지되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구이 외에 찌개,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국내 최소 중량인 80g의 이지오픈 포장 방식을 채택해 소비자들이 항상 신선한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