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0.1%의 삶과 욕망을 다루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극중 인물들의 라이프스타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극중 아역들의 패션 스타일은 자녀 패션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들에게 일명 ‘스카이캐슬 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빈폴키즈는 초등학교 신학기를 앞두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의 ‘19년 봄 시즌 의류 및 가방을 출시했다. 특히 ‘아이보리 클래식 케이블 베스트’는 극중 쌍둥이 서준, 기준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와 매치하면 밝고 깔끔하고 스마트해 보이는 코디가 가능하다. 하의는 그린 솔리드 카고 팬츠를 매치하면 좀 더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 베이직 라인 카디건’은 극중 예서의 우아한 페미닌 룩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무드의 클래식한 카디건으로, 네이비 컬러 위의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배색 포인트가 특징이다. 베이직한 카디건과 서로 다른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딱딱하지 않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액세서리로 ‘프리미엄 사첼 백팩’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초등학생다운 귀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 빈폴키즈는 이번 시즌 핑크, 블루 컬러의 조합이나 강렬한 블루, 레드 컬러를 강조한 스웨트 셔츠 등 다양한 컬러를 상품에 적용했다.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사가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리빙 코럴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룩을 선보였다.

한편 빈폴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1월 27일까지 책가방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운스 트램플린 파크’ 입장권, ‘키자니아’ 입장권 등을 제공하는 ‘백팩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