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가 3월 세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지난 23일과 오늘(24일) 자정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의 티저 이미지와 메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MEN IN BLACK’을 모티브로 어두운 밤하늘 속 찬란하게 빛나는 보라색 별들을 배경으로 선글라스를 끼고 각기 다른 총을 든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누군가를 지키기 위한 듯 단단하고 다부진 분위기의 아스트로는 평소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아스트로의 세 번째 팬미팅은 유료 팬클럽인 아로하 3기를 대상으로 3월2일 총 2회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팬클럽 선예매는 1월2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30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일 년에 한 번뿐인 그날이 돌아온다”며 “아스트로와 아로하가 함께하는 이번 축제의 콘셉트는 블랙이다. 아스트로가 외계 침공으로부터 아로하를 지키기 위해 시크릿 에이전트가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스트로 만날 준비되셨죠? 기다릴게요”라고 팬미팅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첫 정규 앨범 ‘All Ligh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l Night’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