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설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일부터 14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BB크림 누드 45ml’ 또는 ‘CC크림 옴므’ 구매 시 동일한 정품을 추가로 1개 증정한다. 동시에 시코르에서는 ‘BB크림 누드 15ml’ 또는 ‘CC크림 옴므’ 구매 시 동일한 정품을 1개 더 선물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템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절호의 기회다.

‘BB크림 누드’는 피부톤 보정, 잡티 커버, 피부결 개선, 보습과 플럼핑,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에 볼륨을 선사하는 5-in-1 BB크림으로,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선사한다. 에르보리앙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약초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가벼운 텍스처의 ‘BB크림 누드’는 피부에 잘 밀착돼 본연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에 맞춰 보정해 주며 잡티를 매끄럽게 커버해 준다

‘CC크림 옴므’는 남성들의 무결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마무리 제품으로, 인공적으로 하얗게 되지 않는 상남자를 위한 제품이다. 촉촉하지만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의 포뮬라가 자외선과 같은 환경 요인에 대응해 미세한 보호막을 제공하고, 즉각적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에르보리앙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