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2019년 첫 명절인 설을 비롯해 졸업·입학 시즌과 발렌타인 데이 등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은 달이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설을 맞아 연령대별로 선물하기 좋은 다채로운 구성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이는 ‘2019 랑콤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졸업과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2030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에센스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75㎖/50㎖)’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7종 키트와 레드 에어리 파우치 또는 여행용 2종 키트와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지친 피부 회복 및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 마스크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15㎖)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아이크림(15㎖)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3종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피부 노화로 고민이 많은 4050 여성들을 위한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압솔뤼 아이크림(20㎖)’과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오일(30㎖)’은 21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3종 키트로 구성된 세트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압솔뤼 소프트 크림(60㎖)’과 ‘압솔뤼 리치 크림(60㎖)’은 31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와 고급스러운 마그넷 거울이 함께 구성된 세트로 증정한다.

이외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함께 구성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랑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