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입학 시즌을 앞두고 신입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신학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신학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증정 프로모션 및 금액대별 할인 이벤트를 펼쳐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는 고객들이 힘찬 출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봄 패션 의류부터 운동화, 가방, 필기구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먼저 디스커버리는 멤버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픽시버 경량 패딩과 신학기 가방을 10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 원, 2만 원을 할인해준다. 이어 뉴발란스는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우치를 증정하고 로꼬끄스포르티브는 샤크 백팩과 다이나쿤 슈즈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텀블러를 제공한다. 데상트는 모든 가방을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만 원, 1만 5000원의 쿠폰을 증정한다. 휠라는 링크백팩을 구매 시 카드지갑과 버스카드를 증정한다.

바인드에서는 신학기 가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빈폴은 키즈 신학기 가방을 구매 시 15% 세일해준다. 뉴발란스키즈는 신학기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줄넘기를 증정하고 엄브로 팝업스토어에서는 카프백팩 구매 고객에게 5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ABC마트에서는 신학기 제품을 10% 세일하고 컨버스는 의류와 각종 용품, 가방을 최대 20% 세일 판매한다. 닥터마틴은 ‘#사진 찍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마틴 백 투 스쿨 존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럭키팩을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는 프렌즈 가든 필통, 리틀프렌즈 봉제필통, 프렌즈랜드 봉제볼펜, 리틀스케치북 점착메모, 스프링노트 등을 판매한다. 아트박스에서는 캘린더는 4000원대부터, 다이어리는 8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무인양품과 모던하우스도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