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은 반려동물데이다. 최근 말티즈를 던진 한 여성이 이슈가 돼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다. 반려동물에 대한 생명 존중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사람들의 친구이자 동반자인 반려동물데이를 맞아 프로모션, 행사가 열린다.

사진=아이엠펫 제공

# 아이엠펫 - 반려동물데이 특별 프로모션

아이엠펫이 15일부터 17일까지 위메프에서 ‘아이엠펫 반려동물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실내배변을 돕는 ‘아이엠패드’와 ‘휴먼그레이드’ 재료를 사용한 국내 제작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응급 상황시 반려동물의 구조를 돕기 위한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의 위메프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38%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대 20%가 할인되는 아이엠패드는 일본산 고흡수성 SAP 첨가로 흡수와 응고가 빨라 건조에 용이하다.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했으며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억제할 수 있는 레몬향을 더해 탈취력이 우수하다. 한 장으로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한 중대형 사이즈다.

반려동물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는 38%의 할인 혜택이 있다. 화재 등의 위급상황 발생시 두려움과 경계심을 느껴 숨으려는 반려동물의 습성 때문에 구조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집안에 동물이 있음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된다.

반려동물 전용 간식 아이엠냠냠트릿은 연어, 갈치, 혼합 제품 3종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8%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연어와 갈치 함유량이 70% 이상인 아이엠냠냠트릿은 오메가 3가 풍부하고, 피부질환에 자주 시달리는 반려동물을 위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이다.

사진=펫시민 제공

# 펫시민 - 펫시민워크

소셜벤처 펫시민이 15일 반려가족 그룹 산책 훈련 교육서비스 ‘펫시민워크’의 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펫시민워크’는 도시의 주요 반려인구 거점지역에서 진행되는 4주간의 그룹 산책 훈련 프로그램이다.

펫시민은 도심에서 이뤄지는 반려견 산책환경을 고려해 반려견 행동 전문가와 함께 지역별로 안전한 산책 코스를 개발하고 보호자와 반려견의 보다 나은 관계 형성을 도와주는 보호자 교육, 반려견 행동 교정, 산책 실습 등으로 구성한 총 4주간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마지막 주에는 반려견 동반 카페에서 수료식과 함께 실내에서 반려견을 동반할시 필요한 펫티켓과 행동 교육을 진행해 반려가족이 프로그램 수료 이후에도 반려견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펫시민워크’ 서비스 외에도 반려가족을 위한 배리어프리 취미 여가 클래스 ‘펫시민 동반 클래스’, 기타 유기견 입양가정을 위한 그룹 상담, 펫프렌들리 공간 운영자를 위한 간담회 등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맞춤 교육을 서비스하는 ‘펫시민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